LOGO

돋보기

멜라루카, 건기식 2종 출시 (2018-11-23 10:58)

연령과 성별 맞춤형 건기식 & 비타민D 제품


멜라루카인터내셔날코리아(주)(대표이사 박은숙)가 최근 ‘픽 퍼포먼스 팩’과 ‘바이탈리티 비타민 D3’ 등 2종의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했다.

‘픽 퍼포먼스 팩’은 우리 몸에 필수적인 6종의 건강기능식품을 하루 2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13종의 비타민과 9종의 미네랄, 오메가-3, 항산화 영양소, 유산균 등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소가 빠짐없이 함유돼 있어 신체 밸런스와 면역력, 장 건강, 혈관 관리 등을 효과적으로 도와줄 수 있는 멀티 건강기능식품이다.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각 연령별, 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으로 여성용•남성용, 50대 이상 연령층을 위한 50+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바이탈리티 비타민 D3’는 현대인의 건강을 위한 햇빛의 혜택인 비타민D 섭취를 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D는 우리 몸에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동되는 데 도움을 주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의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청•장년기 이후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

우리의 몸은 햇빛을 통해 스스로 비타민D를 생성할 수 있다. 하지만 주로 실내에서 활동하는 현대의 생활방식, 자외선 차단제 사용, 햇빛이 우리에게 도달하는 것을 막는 환경오염, 80∼90%가 옷으로 덮여 있는 우리의 피부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비타민D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만큼 햇빛에 노출되지 않는다. 때문에 비타민D의 보충은 현대인에게 필수적이다.

‘바이탈리티 비타민 D3’는 1일 1정 섭취로 체내 비타민D 활성을 위한 2,000IU의 비타민D3를 섭취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비타민D 결핍증을 해소하고, 우리의 주요 신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