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웰스, ‘홈케어 서비스’ 확대 (2018-11-23 10:16)

세탁기 에어컨 등 백색가전도 관리해


(주)교원(대표이사 장평순)의 교원웰스가 ‘홈케어 서비스’ 사업영역을 확대하고자 비데, 매트리스에 이어 전문적인 위생 관리가 필요한 세탁기, 에어컨 등 백색가전의 홈케어 서비스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교원웰스는 지난 6월 ‘홈케어 서비스’ 사업에 진출해 비데와 매트리스 관리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홈케어 서비스’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과 밀접한 백색가전으로 확대, 전문적인 위생 관리서비스를 전한다.

특히, 홈케어 서비스가 불만족할 경우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100% 책임 서비스’를 시행, 교원웰스만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경쟁력을 높여나갈 방침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백색가전 홈케어 서비스는 3중 세척•살균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깨끗함을 전한다.

세탁기와 에어컨은 물이나 습기에 자주 노출돼 물때가 끼거나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교원웰스는 친환경 세정제를 사용해 고온 세척과 살균 소독으로 가전 내부 틈새에 끼여 있는 곰팡이나 세균까지 말끔히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웰스의 ‘홈케어 서비스’는 전문적인 제품관리기술과 고객 서비스마인드를 갖춘 엔지니어로 구성된 ‘웰스홈마스터’가 제공한다. ‘웰스홈마스터’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이수한 100% 본사 정규직 직원으로 제품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으며, 전문 장비와 표준화된 매뉴얼로 고도화된 홈케어 서비스를 전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세탁기와 에어컨은 건강과 밀접하게 닿아있어 정기적인 위생 관리가 필요하지만 고객이 직접 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아 이번에 홈케어 서비스를 확대, 선보이게 되었다”며, “교원웰스는 전문 기술을 갖춘 홈케어 관리전문가가 전문 장비를 이용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뿐 아니라, ‘100% 책임 서비스’로 고객과의 신뢰도를 더욱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