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눈높이’,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2018-11-23 10:15)

현장 할인 및 다양한 상품 제공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과 키즈페어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은 국내외 유아동 교육브랜드의 교육 제품을 한 곳에서 비교 경험을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교육전으로, 이번 42회차는 ‘HAPPY EDU FESTA’를 주제로 유아동과 관련된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대교 ‘눈높이’는 이번 전시에서 영유아 학습지 ‘눈높이똑똑시리즈’와 홈스쿨링 미술프로그램 ‘눈높이아티맘’, 월 정기 배송 독서교육프로그램 ‘눈높이창의독서’ 등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유아제품을 선보였다.

‘눈높이똑똑시리즈’는 영유아 발달 과정에 따른 콘텐츠로 구성되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제품별 특성에 따른 다양한 교구를 제공하는 학습 프로그램이다. ‘눈높이아티맘’은 아이가 엄마와 함께 교감미술활동을 통해 정서발달과 표현력을 길러주는 미술학습 프로그램이며, ‘눈높이창의독서’는 누리 과정에 맞춘 단계별 독서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독서 학습에 도움을 준다.

전시 기간 동안 대교 ‘눈높이’ 부스에서는 방문 고객에게 감사 선물을 증정했으며, 현장에서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 현장 할인과 함께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눈높이’ 유아동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었다”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학부모들이 아이들의 교육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얻고 다양한 혜택을 누렸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