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비코리아의 이익보다 사업자의 이익을 먼저”
타파웨어, 스마트 텀블러 출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동참
(주)타파웨어브랜즈코리아(대표이사 김종성)는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운동에 동참하기 위해 ‘스마트 텀블러’를 선보인다고 11월 20일 밝혔다.
스마트 텀블러는 블루, 핑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벼운 소재와 휴대하기 좋은 360ml 용량으로 카페에서 음료 테이크아웃 시 사용하기 좋다. 보온 및 보냉 기능이 있어 뜨거운 음료와 차가운 음료를 모두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거름망을 함께 구성해 편리함을 높였다. 차를 우린 뒤 찻잎을 거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스 음료를 마실 때 얼음이 입으로 들어오지 않도록 막아준다. 또, 텀블러 입구가 넓어 세척하기에도 쉽다.
타파웨어는 스마트 텀블러 출시 기념으로 두 가지 컬러를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파웨어 마케팅 담당자는 “나만의 물통 사용을 통해 일회용품을 줄이자는 에코 물통 캠페인을 전개 중인데, 스마트 텀블러 역시 같은 취지로 출시했다”며, “생활 속 작은 습관인 텀블러 사용하기로도 충분히 지구 사랑을 실천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