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너지 증진과 활력을 위한 ‘큐스포츠’ (2018-11-16 11:42)


운동은 사계절 규칙적으로 해야 하지만, 겨울은 추운 날씨와 짧은 낮 길이로 인해 야외 운동하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고 운동을 게을리하면 체력이 현저히 떨어져 쉽게 지치고 피로감을 느끼게 된다. 크로스핏, 실내 헬스장 등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지만 매번 체력을 유지하는 일 또한 쉽지 않다.

체력이 떨어진다는 것은 면역력 또한 떨어진다는 것을 말한다. 체내 면역력 저하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영양소가 결핍됐음을 말하며, 이로 인해 감기, 대상포진 등 각종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 따라서 잦은 야근, 집중도가 필요한 직장인 및 수험생 등에게는 꾸준한 운동과 함께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최근 시중에는 피로감 개선 및 체내 에너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에너지 부스트 업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대부분 일시적인 효과를 나타나는데 그치고 있다. 즉, 오래 지속되지 않아 해당 제품을 섭취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더 많은 피로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또, 부족해진 영양소 보충은 이뤄지지 않고 있다. 때문에 많은 전문가들은 인스턴트 에너지 드링크의 장기적인 섭취를 피하라고 권한다.


에너지 충전을 위한 큐스포츠(Q Sport)
(주)큐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장유)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해 체내 활력과 다양한 영양소를 공급해주는 에너지 영양소 ‘큐스포츠’를 연내 출시할 예정이다.

큐스포츠가 함유한 사과추출물은 자연 에너지, 비타민, 산화 방지제의 훌륭한 영양원이며, 마테 추출물과 과라나 추출물을 포함한 카페인 자연공급권은 지속적으로 정신적, 육체적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 L-로이신, L-이소로이신, L-발린, 티아민 등 다양한 영양소는 에너지 기능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며, 아미노산, 비타민B는 신경전달물질 활동을 증가시키는 동시에 뇌의 기능과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 큐스포츠(Q Sport)

스포츠는 시간이 경과하면서 인체 내에서 충분한 에너지를 유지하기 위해 점차적으로 사용되며, 운동량 강화, 집중력 향상, 유익한 활력 등을 제공한다. 또, 설탕이나 합성 카페인이 없기 때문에, 섭취 후 무력감 혹은 피로감이 없다. 몸에 불필요한 심한 자극을 주는 전통적인 에너지 대안과는 달리,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함께 작용하는 시너지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이밖에 큐스포츠는 건강한 에너지 외에도 운동 중 근육 손상을 줄이고, 근육과 혈관 조직으로 산소와 영양분을 흡수하며, 혈액 흐름과 질소산화물 생성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큐스포츠는 개별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며, 파우더 제형으로 한 봉지를 480ml의 물에 섞어 섭취하면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해 부족한 에너지 및 활력 증진과 함께 다양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다.


Q96, 큐트림과 함께 섭취하면 도움 증대
큐사이언스코리아는 이번 큐스포츠 신제품 출시와 함께 제품 고유의 기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첫 번째 제안법은 큐스포츠와 큐사이언스코리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엠파워플러스™ Q96(이하 Q96)를 함께 섭취하는 것이다.
▷ 엠파워플러스™ Q96

Q96는 96시간의 숙성을 거쳐 나노킬레이션(영양소들의 인체 소화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미네랄, 유기영양소 등을 나노 스케일의 작은 unit 단위로 96시간의 킬레이션 혼합 균질화 방법을 말함) 공법으로 제조된다. Q96는 B6, B9, B12를 포함한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이자 두뇌영양제이다.

Q96가 어떤 이유로 개발되어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을 선물했는지는 이미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다. 이러한 Q96을 새롭게 선보인 큐스포츠와 함께 섭취하면 각 제품이 갖고 있는 기능을 더욱 배가시킬 수 있다. 큐스포츠 역시 신경전달물질 활동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을 함유하고 있어, Q96과 함께 더욱 향상된 집중력 강화 및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준다.
▷ 큐트림(Qtrim)

큐스포츠에 이어 곧 선보일 큐트림(Qtrim)과도 찰떡궁합이다. 큐트림은 최신 팻 슈레딩 테크놀로지(Fat shredding technology) 기술로 개발된 신개념 체지방 감소 건강식품으로, 수백 명이 참여한 총 3단계의 체지방감소 임상실험을 통해 개발됐으며, 미국에서 먼저 출시된 제품이다. 지중해 천연과일 추출물에 의한 큐트림은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프랑스 원료인 시네트롤(Sinetrol Advanced Active blend™)과 페이즈2(Phase2) 성분이 큐사이언스의 혁신적인 나노킬레이션 공법과 결합된 신개념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러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천연 생리 활성성분들을 함유하고 있어, 큐스포츠와 함께 섭취하면 큐스포츠의 천연 에너지 성분들이 큐트림의 체중조절 효능 효과를 더욱더 상승시킬 수 있다.

큐사이언스코리아 관계자는 “겨울철 움츠려들고 활동량 부족으로 자칫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는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큐스포츠로 활력 및 에너지 증진은 물론 다양한 영양소로 건강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큐사이언스코리아는 오는 12월 7일 JW 메리어트호텔 살롱6 홀에서 ‘2018 큐사이언스 송년의 밤’을 진행해 한 해를 마무리 짓고 2019년 더욱 높은 성장과 목표를 위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