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월드와이드, 한국에 꽃을 피우다 (2018-11-16 11:20)

‘2018 시너지 코리아 서밋’ 개최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지난 11월 1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Blossom(꽃이 피다)’을 주제로 한 ‘2018 시너지 코리아 서밋’을 개최했다. 상승세에 불이 붙은 시너지코리아의 이번 행사에는 지난 10월 새롭게 부임한 테런스 무어헤드 CEO가 참석해 비전을 공유했으며, 신제품 2종이 소개되는 등 향후 성장동력을 확보한 상태다.


가장 의미 있고 행복한 날
2018 시너지 코리아 서밋에는 전국 각지에서 7,000여 명의 참관객들이 몰렸으며, 테런스 무어헤드 CEO, 댄 노만 사장, 린다 해몬스 부사장 등 본사 임원진과 김혜련 지사장 등 한국 지사 임직원들이 함께 자리했다. 

탑 리더 입장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오프닝 공연 ▲김혜련 지사장 환영사 ▲댄 노만 사장 비전 스피치 ▲테런스 무어헤드 CEO 비전 스피치 ▲신제품 교육 ‘아이플러스’ - 린다 해몬스 부사장 ▲신제품 교육 ‘뮤니베어’ - 박정훈 이사 ▲프렌즈 오브 시너지 ▲브릿지 퍼포먼스(뮤지컬 칼라) 등의 프로그램이 차례로 진행됐다.
▷ 김혜련 지사장

환영사를 위해 무대에 오른 김혜련 지사장은 “시너지 코리아 서밋은 1년 중에서 시너지 가족들에게 가장 의미 있고 행복한 날이면서, 동시에 멋진 리더로 성장한 분들을 축하하는 자리”라며 “또 앞으로의 성장을 위한 회사의 계획과 향후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 린다 해몬스 부사장
 

“시너지코리아에 전폭적인 지원할 것”
이어진 비전 스피치에서는 댄 노만 사장이 시너지코리아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하면서 행사장의 온도를 높였다.

먼저 그는 시너지월드와이드의 모기업 네이쳐스 선샤인 프로덕츠(이하 NSP)의 본사 이전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와 프로보시 사이에 위치한 NSP의 새로운 본사에는 연구시설 휴즈센터도 함께 자리해 긴밀한 협력구조를 갖췄으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 고객•직원 친화적으로 사무실을 개선하면서, 시너지 리더와 임직원들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 댄 노만 사장

그러면서 댄 노만 사장은 “새 사무실을 꾸리면서 한국에서 놀라운 성장을 거두고 있는 시너지코리아에 대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시너지의 제품, 보상플랜도 뛰어나지만, 가장 큰 성장의 원동력은 여기 계신 리더분들”이라고 리더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 밖에도 댄 노만 사장은 오는 2019년 시너지월드와이드의 20주년을 기념한 ‘2019 시너지월드와이드 글로벌 서밋’이 한국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 글로벌 서밋은 3년에 한 번씩 전 세계의 모든 시너지 팀 멤버들이 함께 하는 시너지에서 가장 규모가 큰 행사로서, 전 세계의 모든 리더들이 서로의 문화와 성공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댄 노만 사장에 이어 비전 스피치에 나선 테런스 무어헤드 CEO는 지난 10월 시너지월드와이드에 합류했으며, 이번 행사를 위해 한국을 처음 방문했다. 헬스&뷰티 관련 글로벌 기업에서 25년간 임원으로 활동해온 테런스 무어헤드의 경험을 바탕으로 향후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성장을 견인해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 테런스 무어헤드 CEO

테런스 무어헤드 CEO는 “부임한 후 지금까지 3주밖에 되지 않는 짧은 기간 동안 시너지코리아의 놀라운 성장과 견고한 시스템에 대해 끊임없이 들어 왔다”며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이제 막 출발선상에 올랐으며, 그 잠재력은 무궁무진하다”고 열의를 북돋았다.


품격 있는 리더십 스피치, 팀 멤버들에게 귀감
1부 행사 말미에 진행된 ‘프렌즈 오브 시너지’에서는 방송인 정성호가 선정됐다. 프렌즈 오브 시너지는 매년 시너지의 제품을 사용하는 유명 소비자 중 한명을 선정하여 감사패 등을 수여하는 것이다.

방송인 정성호는 “여러분의 에너지와 시너지가 만나서 판타지가 만들어진 것”이라며 “모든 제품 하나하나가 사랑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앞으로도 시너지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갖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부 행사에서는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최고 직급인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3인의 리더십 스피치가 진행됐다.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줄어들고 있는 일자리 문제를 진단하는 한편, 시너지코리아의 기회에 대해 재차 강조했다. 그는 “시너지월드와이드는 최고의 품질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지만, 한국 99%의 사람들이 이 사실을 모르고 있다. 시너지는 반드시 여러분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마크 코머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기회’를 주제로 한 리더십 스피치를 통해 영화, 음악, 쇼핑몰 사업 등 창업에 대한 실패담을 고백하고, 시너지월드와이드 사업 이후 성공하게 된 소회를 밝혔다.
▷ 마크 코머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 황윤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삶의 성장에서 가장 큰 장애물은?’이라는 주제로 스피치를 진행한 황윤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참석한 시너지코리아의 리더들을 향해 “성장의 큰 장애물은 두려움이다. 두려움은 인간이 살아가면서 영원히 함께 따라오는 것으로 절대 사라지지 않는다”면서 “간절함의 크기가 두려움의 크기를 뛰어 넘어 그 두려움을 이겨내고 성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진 3부 행사에서는 팀 매니저부터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까지 총 8개 직급에 대한 직급 인정식이 진행됐다. 이날 인정식에서는 수많은 신규 직급자들이 탄생하면서 시너지코리아의 성장 동력을 재차 증명했다. 새로운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자리에는 김영천, 정유태 리더가 이름을 올렸다. 
▷ 김영천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 정유태 더블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


한편, 가수 김범수의 공연을 끝으로 마무리된 이번 2018 시너지 코리아 서밋에서는 뮤지컬 칼라의 브릿지 퍼포먼스, 가수 백지영 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New Product
NSP의 제품력을 모태로 출범한 시너지월드와이드는 FDA에서 인증하는 GMP 제조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에 있어서는 어느 회사보다도 철저히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날 진행된 신제품 아이플러스와 뮤니베어에 대한 교육은 각각 본사 린다 해몬스 부사장과 시너지코리아의 박정훈 이사가 맡았다.

▷ 아이플러스

‘아이플러스’에 눈을 뜨다
아이플러스는 루테인에 항산화 영양성분이 더해진 눈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이다. 체내에서는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별도로 섭취를 해야 한다. 시너지의 아이플러스는 이러한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과 함께 항산화의 대표 영양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 그리고 정상적인 면역기능 무기질인 아연이 함께 함유돼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사과 추출물, 녹차잎 추출물, 포도씨 추출물, 올리브잎 추출물 등 4가지 식물성 원료를 부원료로 담아냈다.

▷ 뮤니베어

맛있는 면역 밸런스 ‘뮤니베어’
뮤니베어는 다래추출물과 비타민C,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섭취하기 간편한 젤리형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주원료로 사용된 다래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 개선 기능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한 원료이다. 이 원료는 면역균형을 건강하게 맞춰주어 면역과민반응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이 함께 함유돼 있어 면역과민반응개선과 함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