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베라 ‘빌리브 웰니스푸드 S’ 출시 (2018-11-16 10:30)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


(주)유니베라(대표이사 이병훈)가 50여 종의 풍부한 식물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하여 건강한 식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빌리브 웰니스푸드 S’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유니베라의 기술력을 통해 탄생한 것으로 50가지의 다양한 식물과 3가지의 스페셜 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한 것이 강점이다. 육류 위주의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한 포로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빌리브 웰니스푸드 S는 컬러푸드의 비율까지 고려했다. 레드, 오렌지&옐로우, 그린, 퍼플&블랙, 화이트 푸드의 색상비율을 맞췄으며(레드, 오렌지&옐로우, 화이트 각 10종, 그린 9종, 퍼플&블랙 11종), 특히 한국인의 섭취가 부족한 퍼플&블랙 푸드를 강화하여 식물영양소를 최대한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제품을 개발한 상품개발1팀 성봉해 과장은 “빌리브 웰니스푸드 S는 컬러푸드의 황금 비율 배합 뿐 아니라, 특별한 원료 세 가지를 더해 차별화를 모색했다”며 “소화가 잘되며 영양이 가득한 청국장 분말과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분리대단두백, 체내에서 천천히 흡수되는 건강한 당성분인 팔라티노스가 함유되어있다”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질소충전 포장으로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급속동결건조공법으로(영하 35도에서 40도 상태에서 건조)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 했다. 또한 합성 착색료, 착향료, 감미료 및 설탕을 배제하여 건강함을 더했다. 빌리브 웰니스푸드 S는 노인에서부터 주부, 직장인, 수험생, 어린이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소들을 골고루 함유한 팔방미인 제품이다.

한편, 빌리브 웰니스푸드 S는 유피(UP:Univera Planner)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