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 조민호 대표, '대한민국 봉사 대상'에서 3개 부문 수상 (2018-11-09)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기획 등 공로 인정받아

▷ (왼쪽부터) 이인제 한국유엔봉사단 총재,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조민호 대표, 안헌식 한국유엔봉사단 이사장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의 조민호 대표이사가 지난 11월 7일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봉사 대상’에서 본상을 비롯해 ‘아름다운 대한국인 상’, ‘서울특별시 시장상’ 등 총 3개 부문의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8 대한민국 봉사 대상’은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회 각계각층에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해온 개인 및 기관, 기업, 단체 등을 선정해 매년 공적을 치하하고 나눔과 봉사의 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로 지난 2010년 제정됐다.

(사)한국유엔봉사단과 (사)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최하고 대한민국 봉사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사회 봉사 부문 국내 최고 권위의 상으로도 알려져 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는 기업인으로서 그동안 아동과 청소년, 소외계층, 예술인 등을 후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유관 기관과의 상생을 도모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마케팅 기획자이자 소통 전문가로서 사회의 구성원인 기업이 고객과 지역민, 나아가 국가를 위해 어떠한 동반성장 노력을 기울여야 하는지 깊이 고민하고 기업의 정책을 수립해 실행으로 옮긴 데 공적이 있다.

조 대표는 한국암웨이 재직 시절 암웨이 아동 센터 건립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아동복지에 기여하고 아동학대 및 아동실명을 예방하기 위해 관련 기관과 지원책을 마련한 바 있다. 또 세계한민족공동체재단 차세대위원회에서 민족정체성과 리더십을 갖춘 해외동포 리더들과 모국을 연결하는 네트워크 구축 사업도 진행했다. 썬라이더에서는 마케팅본부장으로서2012 런던올림픽에 출전하는 태극전사들에게 자연건강식품을 후원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에서는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과 희망에 날개를 달아주기 위해 ‘젊은나래’라는 나눔공동체를 설립하고 청년 예술인을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조민호 대표는 “이번 수상은 그동안 몸담았던 회사에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실무자로서 관련 임직원과 함께 기획하고 노력해온 것에 대한 격려라고 생각한다”며, “지금까지의 경험을 잘 살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역시 임직원이 한마음이 되어 온정과 나눔이 넘치는 대한민국을 만들어가는 데 기업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