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본월드 세미오픈식 개최, 본격 영업 (2018-11-09 11:22)

“전 세계 모든 소비 연결하여 소비자가 진정한 유통의 주인 되게 할 것”


(주)뉴본월드(대표이사 문장원)가 11월 6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동경빌딩에 위치한 본사에서 세미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사업자들로 활기를 띤 이날 오픈식에는 문장원 대표이사, 김종운 지사장 등 뉴본월드 임직원과 협력사 이오코리아 임승미 대표 등이 함께 자리했다.

지난 9월 19일 직접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한 뉴본월드는 세상의 모든 소비를 연결하여 사람이 중심이 되는 ‘뉴본휴먼플랫폼’을 통해 ‘소비연결사회’를 형성하고, 소비자가 진정한 유통의 주인이 되게 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이처럼 전 세계의 소비를 연결하기 위해 한국 오픈과 동시에 미국, 인도네시아의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뉴본월드에 따르면 미국은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전산시스템 구축 작업과 함께 전문 변호인을 선임하여 법률적 검토를 진행하는 단계에 있다. 지사장 선임을 마친 인도네시아는 자카르타에서 사업이 시작될 예정이며 라이선스를 준비하는 과정에 있다.

뉴본월드의 제품라인으로는 펩타이드라인 7종과 다이어트 라인인 슬리밍 밀, 슬리밍 클린 등이 있다. 펩타이드라인 7종은 일본 의학기술을 응용한 ‘SO기술’을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다.

문장원 대표는 축사를 통해 “오늘 이 자리가 뉴본월드의 출발점이다. 새롭게 태어난 뉴본월드의 스토리를 이제 여러분들께서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운 지사장은 “뉴본월드는 세상의 모든 소비를 연결하겠다는 비전을 갖고 태어났으며 단순히 한국에서만 소비를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 전 세계의 모든 소비를 연결할 것”이라며 “소비연결사회로서 세상의 모든 소비를 연결하여 소비자가 진정한 유통의 주인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뉴본월드는 내년 3월 그랜드 오픈식을 가질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