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멜라루카, 신제품 2종 출시

세이벨라만의 특별함이 있는 마스크와 마스카라 선보여

  • (2018-11-09 11:20)


멜라루카인터내셔날코리아(주)(대표이사 박은숙, 이하 멜라루카)가 최근 신제품 ‘멜라루카 세이벨라 디톡시파잉 차콜 마스크’와 ‘볼륨 익스트림 + 렝스 & 리프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2종을 선보였다.

‘멜라루카 세이벨라 디톡시파잉 차콜 마스크’는 지친 피부에 스파의 온기와 스크럽 효과, 보습력을 동시에 전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든 3in1 고품격 페이셜 마스크로, 개봉 즉시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향이 전달된다.

피부 정화와 피부결 정돈, 광채효과까지 가능한 디톡시파잉 페이셜 마스크는, 세이벨라만의 워밍 공법(Warming Technology)으로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마스크로 탄생됐다. 워밍 공법은 수용성 글리콜이 피부에 닿아 표피의 수분과 만나면 온열 효과를 일으켜, 섭씨 2도의 온도가 상승했다가 점차 낮아지는 멜라루카의 고유 기법이다. 피부 온도가 일시적으로 올라가는 동안 마스크의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빨리 침투해 피부결을 개선, 간접 스파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인공 색소를 함유하지 않고, 주요 성분인 미국산 숯과 브라질산 머드가 가진 블랙을 사용함으로서 미네랄 성분을 그대로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하는 것은 물론, 피지와 과다한 유분을 흡착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한다. 

워터-프리, 오일-프리 제품이며, 탑 노트로 자몽, 사과, 만다린, 레몬, 로즈, 미들 노트로 쟈스민, 복숭아, 제라늄, 플럼, 베이스노트로 앰버, 시더우드, 발삼, 머스크, 샌들우드 등 세이벨라 고유의 레시피로 여성스러운 향을 극대화해 만족을 더하고 있다.

‘볼륨 익스트림 + 렝스 & 리프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비즈왁스 성분이 부드러우면서도 뭉침을 방지할 수 있는 젤 타입 제형을 가능하게 했으며 눈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과 영양감을 더해 준다. 또한 일반적으로 마스카라에 사용하는 화이버를 사용하지 않아 눈에 미세한 실이 들어가 따가움이나 자극을 유발할 가능성이 전혀 없다.

대신 수분을 잡아 밀폐해주는 아이소도데케인 성분을 베이스로 한 순한 세이벨라 고유의 볼륨 블렌딩이 수분 증발은 막고, 퍼짐성을 향상해 줌으로써 속눈썹을 촉촉하면서도 유연하게 볼륨감을 유지해 준다. 특히 넓고 긴 타원형의 대형 솔기가 부채꼴 속눈썹 모양과 스트레칭을 도와 길이감 있고 리프팅 된 속눈썹 연출을 한결 쉽게 도와주고, 중앙의 대형 솔기가 도톰함과 풍성함을 높여 모양을 완성해 준다.

세이벨라만의 스페셜 모질 또한 뿌리부터 속눈썹을 잡아 뭉치지 않도록 섬세한 눈썹 끝에서 여성미를 더해 주기도 한다. 세이벨라 ‘볼륨 익스트림 + 렝스 & 리프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헤어 컬러에 따라 블랙과 브라운/블랙 두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