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볼랑, 제주 뷰티 박람회에서 호평 (2018-11-09 10:36)

‘화장 잘 먹는 쫀쫀팩’, ‘데일리 컨트롤 로션’ 등 선보여


청정 제주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대표이사 김기용)이 ‘2018 제주천연화장품 & 뷰티박람회’에 참가해 각국 바이어의 호평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월 5일 밝혔다.

제주바이오포럼과 (주)누리커뮤니케이션이 공동 주최한 ‘2018 제주천연화장품&뷰티박람회’는  지난 11월 2일부터 4일까지 제주한라대학교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박람회에서는 전시회와 초청 바이어 상담회, 국제화장품지식포럼, 국제미용기능대회 등이 진행 됐다.

볼랑은 이번 뷰티박람회에서 베스트 제품인 ‘화장 잘 먹는 쫀쫀팩’ 제주바다 마스크팩 라인을 비롯하여 동아일보 골든걸에서 가을 뷰티 아이템으로 선정한 ‘데일리 컨트롤 로션’ 등 데일리 스킨케어 라인 및 남성 올인원 등 다양한 품목을 각국 바이어와 관람객에게 소개하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볼랑 관계자는 “박람회에서 가장 호평을 얻은 제품은 제주화산암반수 등 안전한 청정원료를 사용해 공기가 통하지 않는 에어리스 용기로 생산한 볼랑의 신제품인 데일리 스킨케어 라인이었다”면서 “중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러시아, 이집트 등 다양한 국가 바이어와 미팅을 진행하며 수출 판로 확대를 위해 논의 중이다”라고 전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