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스타일케어 비데’ 출시 (2018-11-09 10:20)

컨디션 따라 원터치 맞춤세정


코웨이(주)(대표 이해선)가 몸 컨디션에 최적화한 6가지 맞춤 세정 코스로 더욱 꼼꼼하고 강력하게 케어하는 ‘스타일케어 비데(BAS31-A)’를 출시했다고 10월 5일 밝혔다.

스타일케어 비데 BAS31-A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알맞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는 ‘i-wave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를 높인 제품이다. ‘i-wave 시스템’은 수압, 공기, 세정범위, 시간 등 다양한 수류를 과학적으로 조합해 몸 상태에 최적화된 코스를 제공하는 코웨이의 혁신 기술이다.

신제품 스타일케어 비데는 기존 4가지 코스의 i-wave 시스템을 6가지 맞춤 코스로 업그레이드 했다. 베이직 세정 모드, 저자극 케어 모드, 노즐이동식 액티브무브 모드 등 각 코스에 알맞은 수류 변화를 설계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코스를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스타일케어 비데는 3단계 스스로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위생성을 한층 강화했다. 유로, 노즐, 도기까지 매일 알아서 살균해 비데 속 고인 물을 깨끗이 비우고 사용할 때 마다 노즐을 세척한다. 제품 하단에 LED 표시등을 적용해 살균 과정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비데 노즐과 항문 노즐의 덮개가 분리되어 있어 위생 걱정을 없앴다.

BAS31-A는 절전형 ECO GREEN 시스템을 탑재해 불필요한 에너지 사용을 줄였다. 사용 시 온수를 적정 온도로 빠르게 가열해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웨이 스타일케어 비데는 욕실 인테리어까지 고려해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높이와 폭을 줄여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조작부에 은은한 인디언핑크색을 적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더하고 한층 멋스러운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조작부 버튼은 직관적인 이미지로 단순화해 원하는 기능을 한 눈에 파악하고 손쉽게 선택할 수 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스타일케어 비데는 세정력, 위생성, 디자인까지 모두 겸비해 강력한 기능은 물론 욕실 공간까지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사용환경과 상황에 최적화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