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 한화 드림플러스 카미봇 로봇 코딩 체험 스쿨 진행 (2018-11-09 10:16)


(주)교원(대표 장평순)의 체험학습 포털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이 지난 11월 3일, 본사 챌린지홀에서 코딩에 관심 있는 초등 1~3학년 자녀를 둔 15가족을 대상으로 ‘<교원 신난다 체험스쿨 x 카미봇> 로봇 코딩 체험 스쿨’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카미봇 로봇 코딩 체험 스쿨에서는 ▲언플러그드벨 ▲로봇 캐릭터 디자인 ▲스크래치 코딩으로 로봇 작동시키기 ▲미로탈출, 풍선 터뜨리기, 위인 찾기 미션 3종 코딩 경기 등 참가자가 코딩 기술을 통해 흥미롭고 다채롭게 코딩에 접근 하고,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카미봇은 캐릭터 변신이 가능한 코딩 교육용 로봇이다. 유아, 초등 연령 아동들을 대상으로 한 카미봇은 다양한 체험 놀이 형태의 코딩 교육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코딩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어 ‘아동 대상 코딩 교육에 최적화 돼 개발된 코딩 교구 및 교재’ 서비스다. 코딩교육을 위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단계적인 코딩 교육이 가능한 그래픽 코딩, 블록 코딩, 텍스트 코딩에 대한 과정들도 추가 개발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교원그룹과 한화 드림플러스가 함께 후원하는 ‘스타트업 육성(액셀러레이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