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 아이언플라워 신제품 10종 출시 (2018-11-02 16:10)

웰빙에 스타일을 더한 특별함으로 체크슈머 마음 사로잡는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가 올 초 국내에 론칭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언플라워’의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고 11월 2일 밝혔다.

최근 침대와 생리대, 달걀, 젓갈 등 우리의 생활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제품들로부터 유해한 성분이 검출되면서 소비자의 불안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조금 비싸더라도 심리적 만족을 중시하는 '가심비'와 제품의 성분과 품질을 꼼꼼하게 비교하는 '체크슈머'가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언플라워가 기능성과 안정성에 심혈을 기울인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아이언플라워 발아약콩 두유’는 100% 국산콩을 통째로 담은 두유 원액에 현미와 찹쌀, 서리태, 귀리 등 17곡과 발아약콩을 더했으며, 설탕을 넣지 않고 천일염으로 간을 해 콩 본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유화제와 안정제, 증점제,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5가지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 엽산)과 2가지 미네랄(칼슘, 아연)을 첨가했다. 한 팩에 60kcal로 칼로리 부담을 줄였으며, 6겹 멸균팩에 담아 안심하고 휴대하며 마실 수 있다.

요리에 맛과 품격을 더해주는 ‘아이언플라워 홈소스 세트’도 출시됐다. ‘우리콩 발효간장’과 ‘로즈마리 갈릭 오일’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다용도 소스 묶음이다. 


‘우리콩 발효간장’은 엄선한 국내산 콩을 정성스레 발효시켰으며, 감칠맛을 더하기 위해 감초와 다시마 농축액 등 천연재료를 추가했다.

‘로즈마리 갈릭 오일’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한 로즈마리와 100가지 이로움이 있다는 갈릭 등 천연재료를 필수지방산인 리놀렌산이 포함된 포도씨유에 배합해 식욕을 자극하는 은은한 향과 풍미를 담았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액상 타입의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는 콜롬비아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와 유기농 원두를 스마트 컨트롤 로스팅과 정통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으로 제조해 맛과 향이 깊고 풍부하다. 차가운 물과 찬 우유에도 쉽게 블렌딩할 수 있어 아메리카노부터 라떼, 아포카토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식료품 외에 생활용품도 추가로 라인업됐다.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4겹 롤티슈’와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데일리 키친타올’,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소프트 미용티슈’는 100% 천연 펄프를 사용한 무색, 무향, 무형광 제품으로 포름알데이히드가 함유되지 않아 안전성이 높다. 뛰어난 흡수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장점이며, 특히 키친타올은 고온 스팀 처리를 통해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 계단 경사형 데즐(DESL: Double Embossed Synchronized Lamination) 엠보싱 공법을 적용해 공기층이 넓어 물기와 기름기를 빠르게 흡수한다.

오가닉 콘텐츠 스탠다드(OCS: Organic Content Standard) 인증을 받은 '아이언플라워 순면 팬티라이너 롱'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얇지만 강한 흡수력을 갖췄으며, 부드러운 테두리 라인과 입체 엠보싱, 숨 쉬는 통기성 필름으로 편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청결한 생활을 위한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세정제 2종(욕실, 다목적)'과 '아이언플라워 프리미엄 주방세제 세트'도 추가됐다. 두 제품 모두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26종의 향료를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전성분을 표시해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MIT/CMIT, SLS/SLES, 6가지 파라벤(에틸파라벤,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주방세제 세트의 경우, 600 ml 단품과 500ml 리필 2개로 구성해 가성비를 높였다.

아이언플라워 관계자는 “자연의 경이로운 생명력과 아름다움이 집약된 꽃의 의미에 변치 않는 아이언의 이미지를 부여해 견고하게 일상 속 행복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깐깐한 완벽주의로 고객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고자 사명감을 갖고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