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필드 제품 리뉴얼로 새단장

“지속적인 상품출시와 리뉴얼로 제품 이상의 가치 제공”

  • (2018-10-26 15:05)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는 제품으로 전성기를 맞고 있는 (주)에이필드(대표 이종현)가 베스트셀러 제품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나서고 있다. ‘지속적인 상품출시와 리뉴얼로 제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회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다. 


품질향상으로 회원들에게 이익 환원
이번 리뉴얼로 출시되는 제품은 R2 프리미어 베이직 5종 세트와 R3 팻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이다. 에이필드는 기존 제품의 성분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구성도 다양화했지만, 제품의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에이필드가 이처럼 제품가의 변동 없이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를 통해 제품을 보완하는 이유는 회원들의 노고로 얻게 된 이익을 다시 회원들에게 되돌려주겠다는 뜻에서다. 또 회원들이 처음 제품을 접하고, 전달하는 직접판매의 유통방식에는 품질이 뒷받침돼야 한다는 에이필드의 경영이념이 반영된 결과이기도 하다. 

▷ R2 프리미어 베이직 5종 세트

이러한 점은 에이필드가 회원과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이유가 되고 있다. 에이필드는 향후에도 이익 환원의 가치를 추구하여 제품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이어갈 예정이며, 회원들은 이와 같은 제품을 사업의 강력한 무기로 활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지난 10월 19일 리뉴얼하여 출시한 제품은 여성 기초화장품 ‘R2 프리미어 베이직 5종 세트’이다. 에이필드의 R2 베이직 기초 화장품은 지난 2016년 출시 당시 3종으로 시작해 2017년 4종으로 리뉴얼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카카두플럼 추출물’과 콜라겐 합성 촉진 펩타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자연유래 식물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결합 및 영양을 부여하며,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이다.

주요성분인 ‘카카두플럼 추출물’은 호주의 자생 식물로 지구상에서 비타민C를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고, 호주 원주민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지닌 약용 및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카카두플럼 추출물은 에이필드만의 특허 조성물로 연구개발되어 최상의 안티에이징 라인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청정 스위스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알프스유래의 식물추출물 7종의 함유로 멀티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다양한 펩타이드 등의 성분 함유와 피부 친화 소재를 활용한 고농축 미세캡슐레이션의 특허 기술로 보다 진보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전성에 초점 다이어트 제품 ‘팻번’
최근 수많은 다이어트 제품이 시중에 쏟아지면서, 다이어트 제품을 섭취한 뒤 부작용에 시달리는 사례도 늘고 있다. 에이필드는 이러한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다이어트 유산균’ 제품 ‘R3 팻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이하 팻번)’을 선보일 예정이다.
▷ R3 팻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팻번은 일상에서 늘 가깝게 접하는 유산균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성분을 가미한 제품으로, 다이어트 제품 섭취로 인한 부작용을 최소화한 제품이라는 게 에이필드 측 설명이다. 

그동안 팻번은 출시와 함께 높은 판매고를 올렸던 제품으로 안전용기 교체, 캡슐 조정을 통해 최상의 상품을 섭취하고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리뉴얼 돼 오는 11월 출시될 예정이다.

팻번은 산모의 모유로부터 분리동정한 유산균주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주원료로 제조됐다.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아 생리활성 2등급 개별인정형을 받은 유산균이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우수한 상품 개발과 지속적인 리뉴얼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올 4분기는 뜨거운 제품 열풍으로 달궈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