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버스프링, 탄탄한 기술력으로 본격적인 시장 진출 (2018-10-26 14:55)

독자적인 제품과 체계적인 비즈니스에 대한 기회의 장 제공


확고한 창업의지
가족 중 누군가가 병마로 고통을 겪거나 세상을 떠나 전 인류의 건강을 고민하게 됐다라는 제법 그럴듯한 스토리는 없다. 더구나 전 세계적으로 알려진 브랜드나 판매망을 구축해 영업을 해왔던 것도 아니지만 그 어떤 회사가 갖고 있던 창업 스토리나 히스토리보다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을 해야겠다”라는 이유와 의지는 명확하고 확고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송암빌딩에 터를 잡은 (주)에버스프링(대표 권민)은 (주)뉴트리의 출자를 통해 설립된 뷰티에이징 전문 네트워크마케팅 회사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끊임없는 혁신으로 몸과 마음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전체를 풍요롭게 하는 새로운 뷰티에이징의 길을 제시하고 있다.

“10년 더 젊게 사는 삶을 만들고 싶다”라는 한 국내 생명공학자의 개인적이며 원초적이기까지 한 노력은 미래생명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한 헬시뷰티 분야의 선구자로 자리매김했으며, 에버스프링까지 계승됐다.



숨어 있던 강자, 뉴트리의 의지 계승
(주)뉴트리는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을 더욱 과학적으로 우리 생활에 전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자연으로부터 유래한 건강한 원료를 과학적으로 사용함에 그 원칙을 두고 2001년 생명공학 박사 출신 연구원에 의해 설립된 회사이다. 자연유래 신소재 개발과 독자기술 특허 인증을 통해 각종 인증과 ISO9001 등의 자격과 요건을 쌓아가며, 국내 최초 ‘이너뷰티’ 분야에 진출해 독자적인 이너뷰티 소재 개발과 공급을 통해 B2B 시장에 진출한, 회사가 회사를 알아보는 숨어있던 우수기업이다.

하지만 소재 개발과 유통에 국한하지 않고 판도라 다이어트, 에버콜라겐 등 자체 브랜드 제품을 생산해 각종 홈쇼핑 채널로도 유통했다. 최종 소비자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적극적인 유통경로를 개척하는 등 B2C 시장 확대를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2017년 말 GS홈쇼핑에서 지분투자를 받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에버스프링은 이런 뉴트리가 다년간 계획하고 준비한 새로운 유통채널 확장은 물론, 모든 인류의 꿈인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탄생됐다. 또, ‘내면의 건강함’을 우선시 해 개발된 원료 그리고 첨단 생명공학의 기술로 만들어진 제품을 최종 소비자들에게 직접 전달해 그 효능을 보다 가까이에서 확인하고, 더 나아가 이를 기회로 모든 사람들이 재정적인 여유와 안정까지 도모할 수 있는 방식의 네트워크마케팅 비즈니스를 채택해 설립된 회사이다.

에버스프링은 동일한 원료로 제조된 건강기능식품을 사람들이 똑같이 섭취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같은 효능, 효과를 경험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 주목했다. 사람마다 가지고 태어나는 지문이 비슷할 수는 있어도 동일하지 않기 때문에 각각의 신체 타입에 맞는 원료와 제품을 공급해주어야만 신체는 물론 기관들이 제 역할을 수행하고 이를 통해 유효한 영양성분을 흐트러짐 없이 흡수해 애초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는 결과를 도출해 냈다. 에버스프링은 이를 특화된 비즈니스 툴로 삼아 BO테스트(Body Optimization) 시스템을 완성시켰다.

BO시스템은 사람마다 각기 다른 체질에 더욱 유리하게 작용하는 원료들 간의 배합을 통해 최적화된 제품을 생산, 공급함으로써 누구나 영양소의 결핍이나 낭비 없이 고루 신체에 반영될 수 있게 하는 획기적인 시스템이다. 뉴트리의 기술력이 그대로 반영된 하이엔드급 제품들을 모든 사람들이 무리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개별인정형 원료보유 및 자체 원료를 활용한 독보적인 자신감
뉴트리는 자연유래 원료에서 기능성을 찾아 연구하고 인체적용시험으로 기능성을 입증해내는 뷰티R&D센터 연구진들의 축적된 노하우로 피부와 미용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차별화된 소재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과 건강식품의 라인업을 가지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피부와 미용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핑거루트추출분말(제2013-5호)’은 IR52장영실상 수상은 물론 한국,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5개국 8개 특허를 획득, 세계에서도 인정을 받은 차별화된 소재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혁신적으로 이끌어온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제2013-30호)’는 어류에서 추출한 콜라겐을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머리카락의 1/10,000 크기로 저분자화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의 개별인정형 콜라겐이다.
▷ 에버스프링 콜라겐3000

에버스프링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자체 원료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더욱 두드러진다. 에버스프링을 대표하는 ‘콜라겐 3000’은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보습과 주름, 수분량 개선을 확인했다. 또,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 등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추워지는 계절 피부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다이어트솔루션 3종 제품은 극단적인 식이요법을 강조하는 많은 방법들과는 달리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한 복합솔루션 제품으로 누구나 간단하고 쉽게 체지방 감소 뿐 아니라 피부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에버스프링을 대표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기도 하다.


헬시 이너뷰티, 헬시 라이프 스타일
에버스프링은 뉴트리 아카데미와 협업으로 양질의 전문적인 교육 인력을 통해 회원들에게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제품과 비즈니스에 대한 기회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곧 비즈니스로 이어져 체계적으로 설계된 수익구조에 의해 강력한 보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모든 프로세스를 쉽게 이해하고 따라할 수 있게 구체화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버스프링 홈페이지(www.everspring.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