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 인기 (2018-10-26 14:02)


겨울을 코앞에 두고 탄력 케어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다. 환절기 피부가 겨울철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기 때문에 겨울이 오기 전 집중적인 피부 탄력 관리로 미리 대비해야 한다는 것이다.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피부 탄력 케어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제품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그중 콜라겐을 함유한 제품이 단연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 진피의 80%를 구성하고 있는 콜라겐은 탄력과 보습력을 결정하는 중요한 구성 성분으로 합성 속도보다 분해되는 속도가 더욱 빠르기 때문에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8ml+0.8ml)*4ea/35만원)’은 피부 턴오버 주기에 집중한 4주(28일) 프로그램의 체계적인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바쁜 스케줄에 제대로 된 피부관리가 힘들었던 직장인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주름 특화 mi-RNA 엑티베이터와 보라성게, 케비어 콜라겐 등 콜라겐 합성과 재생에 효과적인 유효성분을 고스란히 담아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사용 직전 용기의 하단을 돌리는 순간 유효성분이 활성화되어 투명하고 탄력감 있는 보랏빛 제형으로 변신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콜라겐을 피부에 전달하여 완벽한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은 일주일 사용분 네 게가 한 세트로 구성되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라며, “특히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설인아가 스케줄 후 셀프 마사지를 병행한 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콜라겐 앰플을 활용하고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설인아가 선택한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앰플’은 전국 250여 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