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GC녹십자웰빙, 보비니 독점 판매 (2018-10-26 12:14)

천연 원료 사용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


개인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회사인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이 독일 기업 글로벌 코스메드 그룹의 영유아 화장품 ‘보비니(bobini)’를 국내 독점 판매한다고 10월 23일 밝혔다. 

보비니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영유아 화장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염료나 피부에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화학 성분들을 포함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보비니 베이비 6종(마사지오일, 케어•프로텍티브 크림, 외출용 크림, 기저귀크림, 헤어&바디워시, 거품목욕제)’과 ‘보비니 비건 4종(거품 목욕제, 샴푸, 샤워젤, 워싱 폼)’ 등이다. 

보비니 베이비 라인은 천연지질을 기초로 하여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해바라기 오일과 귀리 추출물, 프리바이오틱 등의 성분이 포함된 제품이다. 

함께 출시되는 보비니 비건 라인은 알로에 수액과 올리브 잎사귀 추출물이 주원료이며 100%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었다. 이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를 통해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았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보비니의 모든 제품은 유럽에서 저자극성 피부임상테스트를 완료했고 한국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24시간 수분지속, 피부장벽개선, 미세먼지세정,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개선 등의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말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