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美 명문대 연구진이 확인한 도테라 온가드 에센셜 오일의 항바이러스 효과 (2018-10-19 11:18)


“독성이 적고, (독성)억제 성분이 풍부한 (온가드)에센셜 오일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증식 억제와 치료법에 필요한 항바이러스약제로 사용될 수 있다.”

도테라의 ‘온가드 오일’을 연구한 미국 오클라호마대학교 건강과학센터 연구팀이 주요 저자로 참여한 논문의 결론이다.

‘프로텍티브(온가드) 에센셜 오일,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약화’라는 제목을 단 이 논문은 과학기술 및 의학 분야의 학술저널 제공 기관인 ‘바이오메드 센트럴(BMC)’에 등재됐다.

연구에 따르면 온가드 오일은 MDCK세포(많은 바이러스연구에 사용되었던 세포로서 개의 간염바이러스, 독감바이러스, 수포성 구내염바이러스 등에 감수성을 나타낸다)와 FFA 분석으로 감염된 세포의 바이러스 입자 방출성을 감소시켰다. 이 말은 곧 독감과 수포성 구내염에 온가드 오일이 긍정적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다면 과연 이처럼 항바이러스성이 뛰어난 도테라 온가드 오일은 어떤 오일일까?

회사 측에 따르면 ‘도테라 온가드 블렌드 오일’은 오렌지, 클로브, 시나몬,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오일 등을 특별한 비율로 블렌딩한 ‘프로텍티브(Protective) 블렌드 오일’이다. 프로텍티브라는 말은 무언가로부터 무언가를 보호한다는 뜻이다. 굳이 번역하자면 몸을 보호하기 위해 섞어 만든 오일이라는 의미다. 도테라 제품군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의 하나로 화학물질이나 독성이 있는 성분들을 최대한 배제한 자연주의 제품이다.

온가드 오일의 베이스 향은 따뜻한 나무향이다. 이 향은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특히 환절기에 사용하면 좋다. 그 이유는 앞서 살펴본 미국 오클라호마대학교 건강과학센터 연구팀의 논문에 기재된 내용과 동일하다.

한국에서도 지난 2014년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한 항균시험에서 99.9%의 항균효과를 나타낸 바 있다.                                                                      

▲ 온가드 다목적 세정제
식물성 원료들과 온가드 에센셜 오일이 조화롭게 배합돼 있다. 주방, 욕실 등 집안 곳곳을 더욱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안전한 천연 세정제로, 온가드 오일의 깔끔하고 신선한 향이 청소 후 기분까지 더욱 상쾌하게 해준다. 



▲ 온가드 세탁세제
프로텍티브 블렌드인 온가드 에센셜 오일 10ml와 바이오 효소가 함유돼 있다. 더욱 강력한 세정력으로 오염과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자연 친화 세탁세제로, 1병으로 최대 64회까지 세탁 가능한 6배 초고농축 제품이다. 



▲ 온가드 포밍 핸드워시 

별도의 희석 없이 거품용기에 바로 덜어 사용 가능하며 부드러운 거품이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자연 친화적인 보습 성분이 자극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사용 후 온가드 에센셜 블렌드 오일의 상쾌하고 깨끗한 향을 느낄 수 있다. 


▲ 온가드 미스트
도테라 온가드 에센셜 오일과 함께 에탄올 성분이 63%까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하고 깨끗한 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자극이나 건조함을 방지하기 위해 보습에 효과적인 자연 유래 사과 추출물까지 조화롭게 배합되어 있어 부드럽고 산뜻한 손을 유지할 수 있다. 회사, 학교, 어린이집, 놀이터, 공공장소, 대중교통 등 여러 사람과 함께 이용하는 시설물을 사용한 후 손에 뿌리면 더욱 효과적이다. 


 

▲ 온가드 내추럴 프리미엄 치약
유칼립투스, 페퍼민트 등 온가드 블렌드 오일의 천연 성분이 건강한 구강 관리에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했다. 천연 오일의 신선한 향이 입안을 상쾌하게 하고, 양치 후에도 자극 없이 개운함이 오래 유지된다. 불소와 계면활성제 성분을 넣지 않고도 충치 예방, 치주염 예방, 치태 (안티프라그) 제거, 잇몸 질환예방, 구취제거, 치아를 희게 유지하고 튼튼하게 관리할 수 있다. 


▲ 온가드 터치

오렌지, 클로브, 시나몬,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오일을 특별한 비율로 블렌딩된 도테라 고유의 블렌드 온가드 오일을 코코넛 오일과 조화롭게 배합해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며 기운을 북돋아 주는 데 효과적인 향이다. 피로를 느끼거나 환절기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휴대용 롤링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온가드 목캔디
개별 포장된 드롭 타입으로 입안과 목을 개운하고 상쾌하게 유지하기에 편리하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온가드 오일 블렌드를 즐기실 수 있어 누구에게나 추천할 만하다. 하루 5개 이상 섭취하는 것은 금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