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릭스코리아, 디렉터 클래스 개최 (2018-10-19 10:30)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회원 역량 증진


애릭스코리아(주)(지사장 우진희)가 지난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제2차 디렉터 클래스’를 개최했다.

디렉터 클래스는 신규 디렉터 직급을 달성한 애릭스코리아 회원을 대상으로 보상플랜, 제품교육, 비즈니스 석세스 마인드 & 스킬 등 다양한 주제의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행사로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다.

이번 디렉터 클래스에는 약 80명의 신규 디렉터 직급 달성자가 참석했으며, 이들의 역량을 키우고 자율적인 사업 마인드가 한층 더 활성화 될 수 있는 동기부여의 기회가 됐다.

제2차 디렉터 클래스에서는 에듀인컨설팅 대표인 임소영 강사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업 성공의 핵심 요소(자기 관리/ 대인관계 기술), 사업 성공의 핵심 스킬 등에 대해 강연했으며, 미국 본사 레이 스트랜드 박사의 애릭스 제품에 대한 강의가 있었다. 특히, 레이 스트랜드 박사와는 미국 현지와 화상으로 연결해 1시간 동안 제품 강의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첫날 교육 프로그램 이후에는 신규 디렉터 직급자의 직급 인정식을 가졌으며, 다음날에는 리더 회원들의 ‘신규 등록 후 디렉터 되는 방법’, ‘디렉터 달성 후 SVP(시니어 바이스 프레지던트)되는 방법’, ‘PC리더 스피치’ 등 리더십 스피치와 비전 맵 작성과 발표를 하며 행사를 마쳤다.

애릭스코리아 관계자는 “디렉터 클래스는 처음 직급을 달성한 후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키고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 주기적으로 진행해 회원들이 사업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릭스코리아는 오는 12월 7일부터 8일까지 홍천 소노펠리체에서 ‘2018년 애릭스 송년 SVP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