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코리아, 한사랑 마을서 봉사활동 진행 (2018-10-19 10:28)

영아원 아이들과 함께 가을 나들이 나서


시너지월드와이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지난 10월 12일 경기도 광주에 소재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법인 한사랑장애영아원을 방문해 자원봉사 시간을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를 비롯해 30명의 팀 멤버들과 시너지코리아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당일 오전에 간단한 브리핑을 마친 시너지코리아 봉사단은 가을 나들이를 위해 17명의 한사랑 영아원 아이들과 함께 양평 임실치즈 마을로 향했다. 오전에는 산양먹이주기, 레일풀 썰매타기, 뻥튀기 체험, 트렉터 타기 등 실외 활동을 진행했으며, 오후에는 직접 모짜렐라 치즈, 임실치즈쌀피자를 만들어 스파게티와 함께 점심식사를 가졌다. 이후 소나기 마을에서 복화술쇼, 버블쇼도 관람했다.

힘들 법도 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영아원 아이들은 누구보다 열심히 뛰어놀았으며,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에 아이들을 돌보느라 힘들었던 시너지코리아 팀 멤버들도 보람되고 가벼운 마음을 갖게 됐다.

황한태 트리플 프레지덴셜 이그제큐티브는 “한사랑장애영아원과 시너지코리아의 지속된 유대관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팀  멤버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후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사랑장애영아원 김미애 원장은 “시너지코리아의 후원 덕분에 이번에 새롭게 영아원 아이들의 특수 휠체어 및 프로젝터를 장만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