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가을에도 박민영이 예쁜 이유는? (2018-10-19 10:06)

시세이도, ‘Soulful City Life’ 뷰티 필름 공개


한국 시세이도는 앰버서더 박민영의 일상을 담은 Soulful City Life 뷰티 필름과 화보를 공개했다고 10월 15일 밝혔다. 

이번 뷰티 필름과 화보는 ‘Soulful City Life’라는 테마로 제작되어 2018 F/W 시즌 4가지의 뷰티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중 첫 번째로 공개된 영상과 화보에서는 박민영의 매혹적이고 시크한 가을 분위기를 담은 ‘레드 템테이션(Red Temptation)’룩을 선보였다.

아침 10시, 바쁜 도시 배경으로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에 클래식한 스타일링과 함께 등장한 박민영의 레드 템테이션룩에서 단연 눈길을 끄는 것은 박민영의 볼드한 와인 립 메이크업이다.

그녀의 립 컬러 시크릿은 시세이도의 가을 신제품 ‘모던매트 파우더 립스틱 #522 벨벳 로프’로 완성됐다. 벨벳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와 생생한 컬러감은 물론 가볍고 편안한 밀착력과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까지 갖춘 제품이다. 눈은 영롱하게 빛나는 ‘아우라 듀 #03 코스믹’로 마무리하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영상을 시작으로 박민영의 F/W시즌 뷰티룩의 모습을 담은 Soulful City Life 뷰티 필름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민영 x 시세이도 Soulful City Life 뷰티 필름 영상은 시세이도 코리아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