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11월 출시 (2018-10-19 10:05)

크리스마스 기다리며 하나씩 개봉하는 어드벤트 캘린더


인생을 즐기는 파리지앵의 철학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을 11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은 폴앤조에서 출시되는 두 번째 어드벤트 캘린더로, 12월 달력의 12개 날짜에 폴앤조 보떼 코스메틱 제품들이 숨겨져 있는 제품이다.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의 일러스트레이션은 폴앤조의 디자이너인 소피 미쉘리가 실제로 키우는 고양이 집시와 나네트가 크리스마스 무드로 표현되어있다.

캘린더 속 숨겨져 있는 폴앤조 보떼 제품들은 베스트 셀러 제품인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트리트먼트 립스틱(일명, 고양이 립밤)을 비롯하여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3가지 컬러의 페이스&아이 컬러, 레드 컬러의 립스틱 리미티드, 핸드크림, 카드 케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폴앤조 보떼 관계자는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완벽한 아이템”이라며 “이번 크리스마스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폴앤조 메이크업 컬렉션 2018으로 사랑스러운 고양이 집시, 나네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카운트 다운을 하며 날짜 별로 숨겨진 선물들을 받는 즐거움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폴앤조 보떼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GS샵, AK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이데아코즈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