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환절기 민감해진 두피 그냥 두지 마세요

코리아나, 환절기 한방 두피 홈케어 관리법 공개

  • (2018-10-19 09:57)


유난히 뜨거웠던 지난 여름, 강렬한 자외선과 가장 먼저 마주했던 건 얼굴이 아닌 머리카락과 두피다. 이에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환절기 민감해진 두피 관리를 위한 관리법을 공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강한 자외선은 머리카락을 지탱하는 단백질을 파괴하고, 모근을 약하게 만들어 두피 컨디션을 악화시키기 때문에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채 환절기를 맞은 두피는 더욱 건조해져 탈모를 야기함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또, 각질이 많아지는 환절기에는 노폐물과 피지가 모공을 막지 않도록 두피를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활 다윤모 두피 클리닉 샴푸’는 두피의 오래된 각질을 케어해 주는 저자극 두피 스케일링 제품이다. 부드러운 거품과 ‘아미노 스케일러’ 성분이 노폐물과 엉켜있는 피지 등을 순하고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두피를 깨끗하게 만든 후엔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관건. ‘활 다윤모 두피 앰플’은 헤어 리커버리 스페어 성분이 모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감초 추출물과 은행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주는 두피 전용 제품이다. 머리를 감은 후 가볍게 물기를 제거한 뒤 정수리를 중심으로 도포한 후 손끝으로 마사지하며 흡수시키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