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릭스코리아, 미국 본사 행사 참가 (2018-10-12 11:17)

본사 투어 등으로 회사 이해도 높여


애릭스코리아(주)(지사장 우진희)가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한국 회원들과 함께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된 ‘Breakthrough’ 행사에 참석했다.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Breakthrough’라는 슬로건 아래 고정관념을 파괴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애릭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애릭스 코넥트(ARIIX Connect)’라는 모바일 비즈니스 앱을 선보였다. 자체적으로 차별화된 사내 최첨단 기술로 개발한 이 앱은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애릭스 회원은 애릭스 코넥트를 통해 비디오 링크, 제품 정보, 보상플랜 콘텐츠, 교육 자료, 뉴스 및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쇼핑 링크에 접속, 보고서 작성, 자동 배송 주문 관리 및 잠재 고객 등록 등을 할 수 있다.

애릭스 이안 챈들러 공동창립자겸 영업부 사장은 “우리의 기록적인 성장은 비즈니스 파트너가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이다. 이번 애릭스 코넥트는 우리가 감사의 표시를 하는 또 하나의 방법이다”라며 “애릭스 코넥트는 회원이 필요한 모든 것을 손끝에서 찾을 수 있는 원스톱 숍 역할을 할 것이다. 우리는 더 똑똑하게 일할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모든 것을 앞으로도 지속해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애릭스코리아 회원들은 라스베가스 행사 참석 이후 유타에 있는 본사를 방문하여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창립자 중 한 명인 마크 윌슨 사장의 자택을 방문해 성대한 파티도 즐기는 등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