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업계, 다양한 행사 마련해 ‘막판 스퍼트’ (2018-10-05 11:17)

비전선포• 신제품 출시•성과 자축 등 다양한 기획

2018년을 3개월 정도 남긴 업계에서는 막판 스퍼트를 독려하기 위한 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다. 특히 신규 업체들은 본격적인 영업을 앞두고 세몰이를 위한 포석의 하나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 연말에는 한 해의 성과를 자축하는 행사들도 기획돼 풍성한 잔칫상이 차려질 것으로 보인다.

각 업체들의 행사에서는 신제품 출시 소식도 잇따르고 있어 판매원들에게는 새로운 영업 무기로 활용되는 한편 소비자에게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경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실리 ‘신고식’, 이롬플러스도 ‘출정’
가장 먼저 행사를 시작한 곳은 아실리코리아이다. 아실리코리아는 지난 10월 1일 강남구 역삼동 비즈니스 센터에서 오픈식을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갔다.

지난 5월 직접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한 이롬플러스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2일까지 단양 대명리조트에서 ‘이롬플러스 리더 승급식’을 가질 예정이다. 황성주 생식으로 잘 알려진 이롬의 다단계판매법인인 이롬플러스는 해당 행사에서 승급식을 비롯해 하반기 전략 및 신제품 발표도 계획돼 있다.

이롬플러스는 방문판매시절 확보된 1만 여 소비자들이 받치고 있어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판매원 역시 당장은 판매를 통해 발생하는 이윤은 포기하더라도 추천수당과 후원수당 등 새로운 마케팅방식에 적응하기 시작하면서 내년 상반기부터는 본격적인 성장이 기대된다.


◇시너지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 
카리스•에이필드는 여행으로 

카리스는 오는 10월 22∼28일과 10월 24∼28일 두 번에 걸쳐 미국과 태국 푸켓에서 ‘2018 르네셀 12th 드림 투어’를 가질 예정이다. 미주 지역은 약 50명, 태국은 약 200명이 참석할 것으로 알려졌다. 드림투어에 이어 11월과 12월에는 좀 더 풍성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는 11월 10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2018 코리아 서밋’을 개최한다. 당일 직급인정식, 리더 스피치 등과 더불어 공기청정기,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식 등 면역 과민 반응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신제품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11월 15일에는 에이필드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2018 에이필드 3rd 컨벤션’을 연다. 에이필드는 컨벤션을 통해 2019년 비전을 발표하고, 컨벤션 이후에는 11월 22일 에메랄드 승급자들이 호주로 4박 6일간 보상 여행을 떠난다.


◇파시, 그랜드오픈…진검승부 나서
지난 7월 공제계약을 체결하며 8월부터 영업에 돌입했던 파시글로벌코리아도 11월 18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컨벤션센타에서 그랜드오픈 및 건강기능식품 론칭 행사를 준비 중에 있다. 비슷한 시기에 업계에 뛰어든 신생 기업 중 가장 발빠르게 제품군을 갖추고 영업에 나섰던 파시글로벌코리아는 프리마케팅 기간을 마치고 다음 달에 대대적인 오픈식을 가질 예정이다.

파시글로벌코리아는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기술에 대한 전용실시권을 갖고 연구원에서 개발한 소재를 활용한 제품 개발 및 대량 생산하여 산업화 하는 역할을 맡고 있는 바이오텐과 파트너십 체결로 영업 초기부터 이목이 집중됐다. 파시글로벌코리아는 기능성 난용물질과 천연용해제를 활용해 개발된 수용성 복합체를 활용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에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쏠렉, 새로운 마케팅 공개, 루안코리아 등도 송년행사 마련
12월에는 루안코리아가 컨벤션을 준비하고 있다. 루안코리아는 ‘아듀 2018 루안인의 밤: 비상(飛上)’이라는 주제로 한계를 뛰어넘어 더 높은 곳을 향하기 위한 각오와 새로운 비전을 전달할 예정이다.

쏠렉도 12월 중 컨벤션 개최를 준비하고 있으며, 컨벤션에서 새로운 마케팅을 공개할 예정이다. 카야니코리아는 12월 6∼7일 미국 아이다호 폴스 카야니 본사에서 다이아몬드 서밋 행사에 한국 다이아몬드 직급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연말행사 및 신제품 론칭식 등을 계획하고 있는 업체가 많아 올 연말에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연이어 진행될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10월 6일에는 토탈스위스코리아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각각 서울과 인천 송도에서 컨벤션을 가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