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명절증후군 날려버리는 보습 케어 뷰티템 (2018-10-05 10:37)

코리아나화장품, 토너와 앰플 활용법 제안


추석이 끝났다. 오랜만에 만난 가족들과의 좋은 시간도 잠시, 긴 연휴를 보내면서 겪은 불규칙한 수면시간과 스트레스는 명절증후군으로 찾아와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만 남게 된다.

여기에 환절기까지 가세해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떨어질 수 있어 명절증후군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간단한 긴급 홈 케어 방법을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소개한다.

명절 내내 불판 앞 뜨거운 열기와 장시간 운전으로 자외선에 노출되었다면 피부 수분과 탄력 케어에 집중해야 한다. 피부의 온도 상승은 건조함을 야기하고 주름 형성과 같은 피부 고민을 함께 유발하기 때문에 명절 후 더욱 특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먼저 수분 토너와 화장솜을 활용해 데일리 수분팩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엔 히알루론샷 토너’는 묽은 제형의 고보습 제품으로 특허받은 수분 맞춤 레시피를 적용해 피부 갈증을 해소해 주는 제품이다. 사용법은 화장솜에 앰플엔 히알루론샷 토너를 듬뿍 적신 뒤, 이마, 볼, 턱 등 건조한 부위에 부착해 팩처럼 사용하면 된다. 이때 앰플엔 순면 100% 화장솜을 사용해 피부의 자극을 줄이는 것이 관건. 이후 단계 제품들의 효과를 높이는 부스팅 역할까지 겸비해 메이크업 전 부분 팩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수분을 충분히 공급했다면 고농축 앰플로 마무리해 피부 탄력을 집중 케어해 보자.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은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특허 받은 펩타이드가 고농축 실의 형태로 고스란히 담겨있어 탄탄하고 영양감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최근 모델 임보라가 ‘팔로우미 10’ 프로그램에 출연해 해당 앰플을 활용한 환절기 셀프 관리법을 선보이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임보라 화장품으로 인기가 치솟고 있다. 100ml 대용량의 가성비 제품으로 얼굴과 목뿐만 아니라 바디크림과 함께 섞어 사용하면 전신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