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건,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018-10-05)

장인희 작가와 브랜드 철학 담아내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시간의 흐름에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숨37° 장인희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2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시간의 조각을 조화롭게 표현하는 미술작가 장인희와 함께 숨37°의 베스트셀러 ‘시크릿 에센스’와 대표 쿠션인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적용했다.

장인희 작가의 작품에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찰나를 나타내는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시키는 과정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시간 속에 닮긴 삶의 의미와 가능성이 담겼다.

이러한 장인희 작가의 작품세계는 오랜 시간 기다림을 통해 잘게 부서지고 다시 풍부해지는 일련의 발효과정을 통해 얻어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어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장인희 작가 특유의 신비로운 패턴을 숨37°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릿 에센스 쿠션에 감각적으로 적용했다. 시간의 흐름에도 변하지 않고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타임리스 뷰티 (Timeless Beauty)’의 의미를 더했다.

시크릿 에센스는 아름다운 피부의 5가지 요소인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을 함께 케어해 매일 새롭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필수 에센스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30ml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시크릿 에센스의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매끄러우면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시크릿 에센스 쿠션도 만날 수 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