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퓨어힐스, 인도네시아 진출 (2018-09-21)

필린핀, 태국, 인도 등 아시아 공략 나선다

 

()아미코스메틱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지난 914일부터 16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Atrium Mall Gandaria City에서 대규모 론칭쇼를 개최했다고 917일 밝혔다.

행사 첫날에서는 인도네시아 현지 언론 40개사와 유명 블로거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VIP초청 위주로 진행됐다. 이후로는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토크쇼, 건강식 요리 워크숍, 요가 강좌, DJ 퍼포먼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에 초청한 KOL(Key opinion leader)은 브랜드 소개와 동시에 직접 시연하며 제품력을 높이 평가했으며 방문객을 위해 제품을 직접 테스팅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포토 컨테스트, 기프트 세트 배포 등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소비자의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은 상당히 높은 수준일뿐더러 K뷰티에 대한 이해도도 높은 편이라며 아미코스메틱은 내추럴 성분을 이용하여 현지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이러한 부응에 힘입어 보다 공격적으로 아세안 시장을 공락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필리핀, 태국, 인도 등 10여개 아시아, 중동 국가를 적극 공략하여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해나갈 계획이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