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에듀피아, ‘마케팅 MBA 사관학교’ 수강생 모집 (2018-09-21 10:34)

2년 과정 36시간으로 집약해 교육


(주)대교(대표 박수완)의 대교에듀피아는 마케팅 실무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마케팅 정보와 이해를 돕기 위한 ‘마케팅 MBA 사관학교’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대교타워 3층 대교에듀피아 평생교육원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2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하며, 교육은 10월 6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6시간씩 총 36시간 진행된다.

이번 ‘마케팅 MBA 사관학교’ 프로그램은 마케팅 및 영업부서는 물론 경영기획, 경영전략분석과 관련된 직종에 종사하는 실무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교육을 진행하고자 기획됐다.

교육서비스 기업 대교와 마케팅 스페셜리스트 맹명관 중소기업혁신전략연구소 전임교수가 협업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프로그램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교육비는 식대 및 교재비를 포함하여 180만 원이며, 교육 수료 후 테스트를 거쳐 마케팅전략기획전문가 자격증을 발급해준다.

대교에듀피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마케팅 MBA 2년 과정을 36시간으로 집약하여 마케팅 지식을 단기간에 습득할 수 있다”며 “마케팅 지식이 필요한 실무자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현장에서 다양하게 활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케팅 MBA 사관학교’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에듀피아 평생교육원 블로그(https://blog.naver.com/daekyo_edup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교에듀피아 평생교육원에서는 마케팅 MBA 사관학교, 기획력 스쿨 등 임직원 역량강화 교육 과정과 감정노동관리사, 도형심리상담사 등 자격 과정을 운영하며 미래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