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블리블리가 선사하는 촉촉한 윤광피부 (2018-09-18)

캐비어 마블 에센스 70% 함유 ‘캐비어 마블 팩트’ 출시


데일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VELY VELY)가 9월 18일 선선한 가을날 촉촉하고 빛나는 윤광피부를 선사해줄 ‘캐비어 마블 팩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블리블리의 캐비어 마블 팩트는 고영양 에센스의 촉촉함과 함께 피부 결점을 깔끔히 커버해주는 밤 타입의 팩트 제품이다.

캐비어 마블 에센스가 70% 함유되어 있으며, 3중 히알루론산 베이스의 최적의 비율로 피부 속은 촉촉하고 탄력 있게 피부 결점은 깔끔히 커버해주어 깨끗하고 환하게 빛나는 윤광피부를 연출해 준다.

캐비어 마블 팩트는 총 3중 히알루론산 베이스로 스킨 베이지, 블랙 캐비어 마블 에센스, 핑크 플라워 에너지 마블 에센스 트리플컬러로 구성 됐다.

마이크로 커버 파우더 기술로 주름, 모공 끼임 없는 커버력을 선사해주는 ‘스킨 베이지’ 컬러의 밤은 3중 히알루론산의 탄탄한 고보습과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이 풍부한 ‘블랙 캐비어 마블 에센스’로 탄력 있고 볼륨감 넘치는 피부 구현이 가능한 에센스이다.

여기에 ‘핑크 플라워 에너지 마블 에센스’는 피부 진정 효과뿐 아니라 불규칙하고 예민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균일하게 톤 보정이 가능하다.

위생 방수 코팅으로 최적의 사용 감을 느낄 수 있는 내장된 ‘방수 코팅 밀착 퍼프’를 이용해 피부 결을 따라 밀듯이 펴 발라준 뒤, 두들기듯 마무리하면 뛰어난 메이크업 지속력과 함께 우수한 밀착력을 보이며 매끄러운 피부결 표현이 가능하다.

블리블리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캐비어 마블 팩트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50+,PA+++)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탄력감과 볼륨감을 살려줄 제품”이라며, “특히, 3중 히알루론산 베이스와 고영양 캐비어 마블 에센스가 70% 함유되어 있어 환절기 날씨에도 빛나고 매끄러운 윤광 피부로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다가오는 연휴에 어머니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