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코리아, 바이오스 라이프 7 출시 (2018-09-17 16:22)

장 건강에 도움 주는 프락토올리고당 함유

▷ 바이오스 라이프 7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 록키스마트)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스 라이프 7(Bios Life 7)’을 출시했다고 9월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장내 유익균의 영양분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을 비롯해, 식이섬유와 비타민, 미네랄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Prebiotics)는 몸에 이로운 유익균(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원이 되어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어 장내 유익한 미생물의 생장을 돕는 성분이다. 

프리바이오틱스 중 하나인 프락토올리고당(FructoOligo Saccharide, FOS)은 섭취량의 대부분이 소화효소에 의해 분해되지 않고 대장에서 장내 유익균의 손쉬운 에너지원으로 작용한다. 이를 통해 대장 내 미생물인 유익균의 성장을 촉진하고, 유해균의 성장을 억제해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이오스 라이프 7은 소장에서 흡수되지 않고 대장에 도달해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수적인 미네랄 아연, 그리고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하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함유했다. 

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와 나이아신까지 담았다. 

분말형태로 1일 2회, 1회 1포를 250~300 ml의 충분한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장 건강이 염려되거나 정상적인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성인과 성장기 어린이에게 적합하다. 육류 튀김류, 인스턴트, 탄산음료를 자주 먹거나 과식, 잦은 회식 혹은 다이어트로 장 기능이 저하된 이들에게도 권장된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최고과학책임자(Chief Science Officer) 댄 구블러는 “우리의 신체는 수 조개의 미생물과 함께 끊임없이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고, 특히 장에는 100종류 이상, 약 100조 이상의 많은 미생물이 살고 있기 때문에 장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관리의 기본이자 핵심”이라며 “유산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더 많은 분들이 ‘바이오스 라이프 7’를 통해 유익균의 영양 공급원인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해 장내 미생물의 밸런스와 함께 몸이 변화되는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