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머리부터 발끝까지 쏠렉으로 케어하세요

‘랩.더마틱TM 리스타트’ 론칭

  • (2018-09-14 13:03)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바디&헤어케어 등 제품별로 세분화되면서, 이를 충족시키기 위한 유통업계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주)쏠렉(회장 조정현)은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랩.더마틱™ 리스타트’를 론칭하면서 또 다시 업계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의 근원을 건강하게 만드는 브랜드

그동안 쏠렉은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식음료, 생활용품 등 자체 개발 상품을 잇달아 출시, 생활 제품군의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번 랩.더마틱™ 리스타트 브랜드 론칭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쏠렉은 헤어&바디케어 신제품을 공개하여 차별화된 제품으로 소비심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쏠렉의 새로운 브랜드 랩.더마틱™ 리스타트는 피부의 재건을 연구하여 피부의 근원을 건강하게 만드는 쏠렉의 헤어&바디 브랜드이다. 


브랜드 네임은 LAB(연구소), Dermatic(피부의), Restart(재건)으로 겉으로만 드러나는 일시적인 효과가 아니라, 피부의 근본을 건강하게 바꾸어 환경 변화에 따른 피부 노화 예방은 물론, 좋은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랩.더마틱™ 리스타트 샴푸&트리트먼트와 랩.더마틱™ 리스타트 바디워시&바디로션 등 4종이다. 이 제품들은 화학적 유해성분을 배제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샴푸, 클렌징 등 대부분의 세정 제품에 들어가는 설페이트, 미네랄 오일 대신 자연에서 유래한 재료만으로 그 세정력을 구현해 낸 것이다. 



▲ 랩.더마틱™ 리스타트 샴푸(300ml)
샴푸를 할 때 제일 신경 써서 클렌징 해야 하는 곳은 모발이 아니라 두피다. 두피를 씻으면서 생기는 거품이 내려가면서 아래의 모발도 자연히 클렌징 되기 때문이다. 


랩.더마틱™ 리스타트 샴푸는 두피 속부터 모발 끝까지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깨끗한 두피 위에 보습, 영양, 진정 등의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더해줘 일상생활 속에서 자극 받은 두피의 피로감을 덜어 준다. 모발의 단백질은 알칼리의 영향을 받으면 구조가 느슨해져 다양한 외부환경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다. 알카리성이 강한 염색약을 사용하면 두피가 가렵고 건조해지게 되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또한 피부와 가장 유사한 상태인 pH 5.5 약산성 제품. 모발 단백질을 강하게 조여 모발을 더욱 단단하게 하고, 촉촉한 상태의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만들어 준다. 화학적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그 대신 두피 클렌징&진정 효과가 있는 제주 청정 해조추출물과 두피 보습&영양을 강화해주는 판테놀(Vit B5) 그리고 윤기 있는 모발과 두피 탄력을 선사하는 홍삼추출물 등 자연에서 유래한 재료만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랩.더마틱™ 리스타트 트리트먼트(300ml) 

모발도 피부처럼 노화하게 된다.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과 수면부족, 스트레스, 영양 부족 등 개인적 요인에 따라 모발의 노화 속도는 크게 달라진다. 모발이 손상되면 두피 노화에 영향을 미쳐 탈모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최근에는 정기적으로 펌, 염색을 하고, 매일 드라이기, 고데기를 사용하여 모발과 두피의 손상이 불가피하기 때문에 두피 트리트먼트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랩.더마틱™ 리스타트 트리트먼트는 모발 영양 공급을 통해 두피 건강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두피와 모공을 막는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케라틴 단백질과 망고씨버터, 16가지 식물 추출물, 5가지 과일산 등 두피와 모발에 좋은 건강한 자연 원료만 담았다.




▲ ​랩.더마틱™ 리스타트 바디워시(300ml) 

사람은 내외적 요인에 따라 팔, 다리, 등, 가슴 별로 피부상태가 다르다. 팔, 다리의 경우 피지분비가 적고 건조하기 때문에 겨울에는 하얀 각질이 생기고,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에는 피부가 붉게 올라온다. 반면 피지분비가 많은 등과 가슴은 모공이 쉽게 막히고 트러블이 잘 생겨난다. 이 때문에 팔과 다리는 얼굴만큼이나 보습, 탄력, 진정 관리가 필요하고, 등과 가슴은 꼼꼼한 딥클렌징과 트러블 관리가 필요하다.  


랩.더마틱™ 리스타트 바디워시는 클렌징부터 보습, 트러블 관리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올인원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주디스리버의 스킨케어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정제수 대신 10가지 꽃봉오리 추출한 증류수를 사용해 촉촉한 보습감, 편안한 진정효과, 바디 트러블 관리까지 가능하며, 피부노화 방지, 주름 예방 및 탄력 있는 피부 유지의 효과가 있는 제5세대 피부재생원료 유리딘을 함유했다. 




▲ 랩.더마틱™ 리스타트 바디로션(300ml) 

랩.더마틱™ 리스타트 바디로션은 깨끗한 피부 위에 보습은 물론 진정, 탄력, 트러블 관리까지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바디워시 제품과 마찬가지로 주디스리버의 스킨케어 성분을 그대로 담았으며, 정제수 대신 10가지 꽃봉오리 추출한 증류수, 유리딘 등을 함유했다.

시어버터, 코코넛 야자오일을 진하게 담아 풍부한 영양과 피부활력을 불어넣어주며, 비타민 나무열매 추출물로 피부진정&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보습&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주는 꿀 추출물과 항산화&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자몽 추출물 역시 담겨 있다.

바디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졌거나, 민감해 트러블이 자주 생겼다면 랩.더마틱™ 리스타트 바디로션을 사용해 활력을 불어 넣어주자. 탄력, 주름개선, 미백효과 등 안티에이징에도 제격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