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셀퓨전씨, 새로운 광고 영상 공개

대세 골키퍼 조현우 선수, 유튜브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함께해

  • (2018-09-14 10:55)


엠에스랩(CMS LAB) 정통 더마톨로지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는 9월 11일 대세 골키퍼 국가대표 선수 조현우, 50만 이상의 구독자를 지닌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와 함께한 광고 및 화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조현우 선수의 피부를 밝고 환하게 지켜주는 ‘레이저 썬 스크린 100’과 올리브영 기초케어 트러블 라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는 ‘파이널 레스큐 시럽 앰플’이다. 

조현우 선수와 박막례 할머니는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캐미를 보여주며 두 사람 특유의 밝은 기운과 입담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광고영상은 셀퓨전씨 온라인몰(http://www.cellfusionc.co.kr)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광고와 더불어, 셀퓨전씨 공식 온라인몰 오픈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1년에 딱 한 번 전 제품 22% 적립’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또 ‘조현우-박막례할머니’의 추천템인 레이저 썬스크린 100과 파이널 레스큐 시럽 앰플을 1+1에 판매하고 조현우 싸인볼과 롯데시네마 티켓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기획전이 9월 30일까지 열린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