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제 1회 에어포럼’ 개최 (2018-09-14)

“미래 환경 이슈 대응 인사이트 마련 앞장“


코웨이(주)(대표 이해선)가 지난 9월 6일 서울 관악구 서울대학교 연구공원 내 위치한 자사 환경기술연구소에서 개최한 ‘제 1회 코웨이 에어포럼’을 개최했다. 에어포럼은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가 주최하고 (사)한국환경보건학회, (사)한국공기청정협회, (사)한국라돈협회가 후원한다.

코웨이 에어포럼은 최근 국내외 이슈로 부각하고 있는 실내공기질에 대한 현안을 공유하고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논의를 통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코웨이 에어포럼에는 이선용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 김윤신 건국대학교 석좌교수, 손종렬 고려대학교 교수 등 국내를 대표하는 공기 전문가를 비롯해 약 150명이 참석했다.

이번 제1회 코웨이 에어포럼은 ‘실내공기질과 건강영향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방안’을 주제로 진행됐다. 이선용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실내공기 오염물질의 이슈 사례 및 위해 평가 ▲실내공기 미래이슈물질과 건강 영향 ▲실내공기질의 최근 정책 및 연구 동향 등이 발표됐다.

이선용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장은 “이번 에어포럼은 실내공기질과 건강영향에 대한 기술적, 학문적 관점에서의 심층적인 토론을 통해 미래의 공기청정기 및 생활환경가전의 발전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기업•학계 등이 함께 실내공기질 관리 솔루션 마련을 위해 노력하는 만큼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