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황금똥’ 누는 반려견이 장학생이 된다? (2018-09-14 10:27)

LG생건, 이색 마케팅 화제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펫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진행 중인 ‘황금똥사료’ 이벤트가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를 구입하는 견주에게 ‘속편한학교’ 체험 키트를 제공하고 반려견의 소화 상태를 직접 확인하는 이벤트로, 소녀와행성 등 유튜브 스타견들이 참여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시리우스 윌에서 100% 생육 가수분해 단백질로 만든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이 사료는 반려견이 흡수하기 쉽도록 1차 소화시킨 가수분해 단백질에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반려견의 장 건강과 원활한 소화에 도움을 준다.

시리우스 윌은 프리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반려견의 소화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속편한학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처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속편한학교’ 체험 키트를 구매하면 사료 샘플과 함께 반려견 학생증, 쾌변능력평가 시험지를 증정한다. 견주는 반려견에게 프리바이오틱스를 급여한 뒤 시험을 보듯 재미있게 반려견의 변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속편한학교’ 이벤트는 견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체험 키트가 조기 품절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월 14일 포털사이트에서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당초 준비한 체험 키트가 3일 만에 소진되기도 했다. 현재 SNS, 커뮤니티 등에서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한 반려견들의 ‘황금똥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50여 만 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유튜브 스타견 ‘소녀와행성’, ‘시바견곰이탱이’ 등도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다. 소녀와행성의 후기 동영상은 한 때 유튜브 인기 동영상 10위에 오르기도 했다. 소녀와행성 견주인 유튜버 밤하느리는 “대변 색깔이 짙은 갈색에서 황금색으로 변했다”면서 “확연히 눈에 보이는 차이여서 진짜 신기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 9월 7일부터 ‘속편한학교’ 2차 이벤트를 시작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장 및 소화 상태는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문제와 직결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황금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