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더오름, ‘리빙메이트 3종’ 출시 (2018-09-10 09:25)

美 EWG 1등급의 자연 유래 세정 성분 함유

▷ (왼쪽부터) 리빙메이트 주방세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주)교원더오름(대표 장평순)이 성분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해 친환경 세제 ‘리빙메이트(Living Mate)’를 출시했다고 9월 4일 밝혔다.

리빙메이트는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미국의 공신력 있는 환경단체인 EWG 1등급의 자연 유래 세정 성분 및 자연 유래 성분을 90% 이상 함유한 친환경 제품이다. 피부에 유해한 19가지 화학성분 無첨가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교원더오름에 따르면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의 순한 세정 성분으로 피부에는 순하게 작용하고 얼룩은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리빙메이트 ‘세탁세제’는 생활 얼룩 11종, 미세먼지 세척력,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동종 업계 최다인 33가지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특히, 사계절 내내 지속되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케어해주는 마리 안티 톡신(mari anti toxin) 성분과 특허받은 천연 항균 성분을 함유하여 옷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세정할 수 있다. 또한 여드름균 99.9% 제거 테스트를 완료해 의류로부터 발생될 수 있는 바디 트러블 예방을 도와준다.

리빙메이트 ‘섬유유연제’는 옷감 손상 및 구김을 방지해주는 목화씨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식물 성분으로 오래도록 새 옷처럼 유지할 수 있다. 알러지를 유발하는 26가지 성분을 배제한 알러지 프리향으로 섬유유연제 향에 민감한 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리빙메이트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는 고농축으로 기존 세제의 1/3 분량만 사용해도 우수한 세척력을 가지고 있어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리빙메이트 ‘주방세제’는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의 계면활성제를 비롯한 EWG 1등급의 순한 세정 성분으로 식기뿐 아니라 야채, 과일 등도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는 친환경 세제다.

유해성분 19종 무첨가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기름기에 강한 식물 세정 성분이 기름 때를 말끔하게 제거하며 세척 후에도 잔류세제가 남지 않는다.

교원더오름 담당자는 “환경 이슈가 계속해서 제기되고, 소비자들도 화학성분에 대한 정보를 많이 접하게 되면서 실제 사용하는 제품 성분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라며 “이러한 트렌드와 니즈를 반영해 선보이는 리빙메이트가 매일 사용하는 세제가 어떤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교원더오름은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생활 전반의 상품 군으로 확장,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