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스템텍, 더마스템 어드밴스드 출시

피부 줄기세포 활성 225% 증가

  • (2018-09-07 10:07)


(주)스템텍코리아(지사장 가경진)가 스템텍의 줄기세포 과학을 바탕으로 한 천연 화장품 더마스템 리뉴얼 세럼을 강력한 화이트닝 원료가 추가된 ‘더마스템 어드밴스드’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다.

더마스템 어드밴스드는 빛과 열에 강하고 흡수력이 뛰어난 Et-VC(비타민C 유도체)와 멜라닌색소에 직접 작용하는 GenoWhite(어드밴스드 화이트닝 펩타이드)를 추가해 피부 속부터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기능 및 노화로 인한 피부 고민인 다크 스팟, 에이지 스팟을 감소시켜준다.

더마스템 리뉴얼 세럼에는 6종의 펩타이드(EGF, bFGF, KGF-1, VEGF, aFGF, SCF)와 AFA로 알려진 아파니좀논 플로스아쿠아,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이단,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인 아세틸글루코사민, 알로에베라, 호주 원주민들에게 약용식물로 알려진 올드맨위드 등 수 십종의 천연 유래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AFA, 알로에, 후코이단, 올드맨위드 및 바닐라는 피부에 존재하는 줄기세포의 활성을 최대 225% 증가시키는 것으로 확인 됐다.

더마스템 어드밴스드는 기존 더마스템 리뉴얼 세럼의 28일 사용 후 25% 주름 감소, 30% 수분도 증가, 10% 탄력 개선 기능에 미백 기능성 원료 2종을 추가하여 얼굴 전체 피부톤의 균형을 잡아주고,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위한 피부 브라이트닝은 물론 멜라닌 색소의 생산 억제 및 멜라닌 색소 합성에 관계된 효소의 활성을 억제한다.

화학적 보존료를 대체하는 식물유래 항균성분을 사용하고, 냉각침출방식으로 추출한 에센스들을 클린룸 환경에서 이중 구조 진공 펌프용기에 주입하는 까다로운 품질 관리 생산방식은 미국 내 엄격한 미생물학 시험인 USP51 보존적 효능 시험을 통과했다.

자연주의 코스메슈티컬을 표방하는 더마스템 어드밴스드는 천연 유래성분들이 바이오 분자 기술을 통해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스스로 재생하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