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뉴스킨, 뉴욕증권거래소 ‘클로징 벨’ 울려 (2018-09-07 10:03)
뉴스킨이 지난 8월 30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에서 클로징 벨(Closing Bell)을 울렸다고 밝혔다. 이번 클로징 벨 이벤트는 뉴스킨의 주력 제품 라인인 에이지락 론칭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뉴스킨 경영진과 세일즈 리더들이 뉴욕증권거래소를 방문해 벨을 직접 울리고 지난 10년간의 에이지락 라인 성과를 축하했다. 뉴스킨 리치 우드 대표는 “에이지락 라인은 2008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85억 달러 이상의 글로벌 매출을 달성했드며, 최근 출시한 에이지락 루미스파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킨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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