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IFA 2018’ 참가

유럽 시장 공략 확대

  • (2018-09-07 09:54)

코웨이(주)(대표 이해선)는 9월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 ‘IFA 2018’에 참가해 혁신적인 정수기ㆍ공기청정기 등을 전시하며 유럽, 중동 등 본격적인 글로벌 환경가전시장 공략에 나섰다.

올해로 58년째를 맞는 IFA는 전 세계 약 1,800여 개의 기업이 전시 참여하고 약 24만 명이 넘는 관람객이 찾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Mobile World Congress)와 함께 세계 3대 가전ㆍ정보통신(IT) 전시회로 손꼽힌다. 코웨이는 2011년 IFA 전시 참가 이후 7년 만에 참가해 유럽 시장 판로 개척에 나섰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에서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차별화된 에어 다이나믹스 기술을 적용한 공기청정기 9종 ▲RO멤브레인ㆍ나노트랩 필터 등 다양한 필터시스템을 갖춰 지역 수질 환경에 따라 맞춤 사용 가능한 정수기 10종 ▲주스프레소 2종 ▲ 의류청정기 1종 등 총 22종을 선보였다.

최근 실내공기질 관리가 전 세계 관심사로 부상하며 유럽 시장에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 대표 에어 케어 기업인 코웨이는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듀얼 흡입ㆍ트리플 흡입ㆍ4면 흡입 등 다양한 필터시스템을 갖춘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전시하며 참관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얻었다.

그 중 이미 국내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코웨이 트리플파워 공기청정기(AP-2318D)는 좌우 강력한 흡입은 물론 바닥 공기까지 청정 케어 하는 트리플파워 시스템을 탑재한 대용량 제품으로 실내공기 모니터링을 통해 오염이 감지되면 오염 정도에 따라 풍량이 자동 조절되는 등의 차별화된 특징이 주목 받으며 인기를 얻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