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무더위로 고갈된 체력 마셔서 채우자!

  • (2018-08-31 10:14)

111년 만의 무더위는 가까스로 물러났지만, 이제는 국지성 호우로 습도가 높아지면서 체력은 바닥을 드러내고 있다. 더위가 끝났다고는 해도 여전히 30도를 웃돌아 인체의 체온 조절기능에 이상이 발생하는 사례가 많다.

몸의 수분이 손실되면 혈액 및 체수분의 농도가 올라가게 되고 몸이 농도조절을 위한 수분을 필요로 하게 되면서 갈증을 일으키고 몸의 기력이 소진되는 것. 이렇게 갈증이 나고 무기력해지면 우리는 흔히 음료수를 찾게 되는데, 콜라, 사이다, 이온음료 등은 갈증을 더욱 부추길 뿐이다. 열심히 땀 흘린 당신의 불쾌지수를 줄여주고 원기를 회복 시켜주는 건강음료로 활력을 되찾아 보자.


▲뉴스킨 g3

섭취방법: 1일 2회 아침과 저녁 식사시 섭취. 1회당 60ml

효능: 주성분인 gac(객)에는 토마토 함유량의 76배에 달하는 라이코펜이 들어 있는데, 이는 항산화 작용이 좋아 피로회복 및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다. 또한 홍당무의 주성분인 베타카로틴이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섭취 시 비타민A의 효과를 내 피부 보호 및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의 손상을 막는데 효과적이다.


​▲고려한백 홍가피 활력

섭취방법: 1일 1회 1포 (130ml)

효능: 오가피에 함유된 아칸토사이드 B나 D는 간조직의 손상을 막아주고 독성물질을 몸 밖으로 내보내는 해독작용의 효과가 크며, 수면과 마음의 안정에 효과가 있고 항 지방간 작용에 도움을 준다. 면역기능 강화, 관절염 치료에 도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주네스 모나비 액티브

섭취방법: 1일 1~2회 (1회 60ml)

효능: 액티브의 주성분인 아사이베리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블루베리의 6배, 적포도주의 33배나 많이 들어있다고 한다.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고혈압, 뇌졸중 등 심혈관질환의 예방과 노화방지에도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몸에 좋은 19가지 과일과 관절과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 글루코사민이 함유되어 있다.


▲시너지 시너맥스

섭취방법: 1일 1∼2회 (1회 15ml)

효능: 현대인을 위한 비타민, 미량 무기질, 다양한 아미노산등과 석류, 라즈베리 등의 과일뿐만 아니라 단백질 분해효소인 파파인과 브로멜라인이 함유되어 있다.


▲카야니 썬라이즈

섭취방법: 1일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

효능: 야생 블루베리가 주성분인 썬라이즈는 12종의 비타민(비타민A, 비타민E,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판토텐산, 엽산, 비오티, 나이아신)을 함유하고 있어 유해 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해 주며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대사에 관여하여 체내 에너지 증진과 활력 있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