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어린이TV ‘힐링 동화 콘서트-피터팬’ (2018-08-31 09:57)


(주)대표(대표 박수완)의 대교어린이TV가 오는 9월 8일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 ‘토요일의 마더 토크쇼(토마토) 시즌6’인 힐링 동화 콘서트 ‘피터팬-그와 함께 꿈을 꾸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교어린이TV가 주최하고 대교문화재단이 후원하는 ‘토마토’는 자녀 교육과 문화에 관한 주제로 엄마들에게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시작한 문화 사업이다.

이번 ‘토마토 시즌6’는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동화 ‘피터팬’의 재미있는 스토리를 들려준다. 또한 아동극 전문극단 ‘케이뮤지컬’의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피터팬의 명장면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VJ출신 방송인 김형규씨의 재미있는 해설과 피아니스트 권순훤의 환상적인 클래식 연주가 펼쳐져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함께 선사한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분위기 있는 공연과 유익한 강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토마토’는 공연 때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문화 공연이다”라며 “올해도 무료로 관객들을 초대하며, 북한강이 보이는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에서 가족들이 함께 가을밤의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밝혔다.


 
장소희 기자mknews @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