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쏠렉, 목마른 피부에 물을 주자∼

  • (2018-08-24 10:59)

여름철에는 에어컨, 겨울철에는 난방기 등의 사용으로 땀의 분비가 줄어들고 수분을 유지해주는 피지분비 역시 감소하며, 건조한 공기 중에 수분을 빼앗기기까지 한다. 그러면 피부는 매우 건조하고 거칠어지며, 피부표면에 윤기가 없고 피부가 땅기면서 주름이 많아진다. 눈가에 잔주름이 두드러져 보일 뿐만 아니라 부분적으로 하얀 각질이 일어나고 심하면 버짐이 생기기도 한다. 건조한 피부는 피부노화의 가장 큰 적. 적절한 수분관리로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실내 습도 40% 유지
무더운 여름과 추운 겨울에 무분별한 냉난방기의 사용으로 우리 피부가 급속히 건조해지고 있다. 또한 피부가 냉난방기 바람에 직접적으로 노출되고 환기를 자주 하지 않아 건조함과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트러블을 겪는 사람들이 점점 늘고 있다.

많은 피부 전문의들은 “피부건강에 가장 이상적인 실내 습도는 40∼60%이지만, 냉난방기를 사용할 경우 실내 습도가 10∼20%로 떨어져 피부 자체의 수분까지 빼앗아 간다”며 “피부의 수분 보유력이 떨어지면 탄력저하와 주름 유발 등 노화를 앞당기는 것은 물론 건선이나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이 심화될 수 있으니 똑똑한 보습 관리가 필요하다”고 전한다.

또, 하루에 3번 30분씩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해 주는 것도 중요하다. 냉난방기의 적절한 사용과 환기는 필수이며, 가습기 또는 실내식물을 키우는 것도 실내 습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이다. 


똑똑한 관리법
지나친 세안은 절대 금물이다. 또한 뜨거운 물로 세안하는 것은 얼굴의 수분과 수분증발을 방지하는 천연 피지막까지 제거해 피부를 더욱 건조하고 민감하게 만든다. 그러므로 미지근한 물로 세안하는 것이 좋다. 세안제도 중요하다. 천연 피지막과 수분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피부의 더러움만을 씻어주는 부드러운 타입의 약산성 세안제를 사용해야 한다. 세안 후에는 바로 피부손질에 들어간다. 물기의 증발과 함께 피부의 수분도 빼앗겨 피부에 손상이 올 수 있기 때문이다.

얼굴은 피부 부위 중 외부에 가장 쉽게 노출되는 부위로 건조해지면 각질이 생기거나 안색이 어두워지고 홍조와 가려움증까지 생길 수 있다. 이때에는 고보습 제품을 활용해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다. 또, 수분 공급과 함께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화장품을 사용해 근본적으로 개선해 주어야 얼굴에 생기를 되찾을 수 있다.


수분 가득담은 아쿠아 라인 4종 출시
피부 관리의 가장 기본이지만 관리가 소홀해지면 금방 노화현상을 보이는 것이 보습이다. 이에 (주)쏠렉(회장 조정현)이 풍부한 보습과 함께 주름 및 미백 기능성을 갖춘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은 기존 레볼루션 라인 대비 좀 더 가벼운 콘셉트로 출시된 제품이다. 저연령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가격 역시 저렴하다. 새롭게 선보인 아쿠아 라인의 케이스 디자인이나 제품 구성은 레볼루션 라인과 동일하지만 컬러는 블루계열을 사용해 더욱 청량함과 보습 이미지를 각인시켰다.
▷ 주디스리버 아쿠아 비타셀 세럼

▷ 주디스리버 아쿠아 비타셀 크림

레볼루션 라인과 아쿠아 라인의 전 제품은 모두 정제수 대신 ‘아쿠아블라썸콤플렉스’를 이용했다. 화장품의 가장 많은 성분은 물인데, 주디스리버는 정제수가 아닌 10가지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증류 원액을 베이스로 해 더욱 맑고 순수한 플라워 워터로 수분을 충전했다. 또, 두 라인 모두 기존 라인의 가장 큰 특징이었던 유리딘의 함량을 더욱 높였으며, 유리딘의 활성화를 극대화하기 위해 아데노신과 미네랄 성분을 조합한 ‘유리딘 액티베이션™’을 함유했다. 피부 건조, 탄력저하, 주름, 칙칙한 피부톤, 민감해진 피부 등에 토탈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쿠아 라인만의 세 가지 부스터 성분
이번 신제품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에는 특별한 부스터 세 가지 성분 코튼스템셀, 황금해조추출물, 에델바이스 등이 함유되어 있다. 건조한 사막에서 자생하는 강한 생명력을 가진 사막 건조식물 코튼스템셀은 피토케미컬이 풍부해 산화방지에 도움을 주고, 안티폴루션 기능으로 자생력이 강하다.
▷ 주디스리버 아쿠아 앰플볼류머 50ml

▷ 주디스리버 아쿠아 앰플볼류머 120ml

깊은 바다 해양식물 황금해조류는 빠른 진정과 염증완화에 효과가 있고, 피부 깊은 곳 진피층까지 수분을 보충해 민감, 트러블성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알프스 고산식물 에델바이스는 스위스 전통 약초로 항산화 효과가 탁월하고 세포 손상을 억제해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싱그러운 오렌지, 베르가못에 더해지는 라벤더, 유칼립투스의 상쾌한 조화가 어우러져 시원하면서도 맑은 느낌의 아쿠아 에덴향으로 리프레쉬 효과도 더해주고 있다.

쏠렉 제품 담당자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뿌리는 아쿠아 앰플볼류머, 메마른 피부결 곳곳 깊게 스며드는 수분충전에너지 아쿠아 비타셀 세럼, 풍성한 수분감과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아쿠아 비타셀 크림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도 공급해주고 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