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무더위에 소진된 기력 주네스로 보충하자!

  • (2018-08-24 10:28)


체력저하로 골골대는 사람들을 남기고 111년만의 무더위가 물러갔다. 이렇게 여름이 끝나고 서늘한 바람이 불기 시작한다는 처서(處暑)를 지날 때면 옛사람들은 보약을 달여 먹었다. 더위가 사람의 진을 뺀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요즘의 약재는 옛날과 달라 농약과 중금속으로 범벅이 됐을 가능성이 농후한 중국산을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보약이 아니라 사약이 될 수도 있다. 여름이 앗아간 체력 어떻게든 보충해보자. 


▲젠피트
젠피트가 막 출시됐을 즈음 ‘굶지 않고 요요 없이 건강 하게 살을 빼자’라는 취지로 ‘젠바디 다이어트 콘테스트’를 개최한 적이 있다. 체지방은 낮추고, 근육량은 늘려주는 역할을 하는 젠바디라인(젠쉐이프, 젠프로, 젠피트)의 도움을 받은 1등 수상자는 18.8kg을 감량했고, 모든 참가자는 체중뿐만이 아니라 허리둘레와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받았다.

이처럼 주네스의 젠바디 라인은 건강한 체중관리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그 중, 젠피티는 10가지 아미노산을 결합시킨 제품으로 근육의 회복과 단백질 소화에 도움을 준다. 아미노산은 우리 몸에서 만들어내지 못하기 때문에 음식물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 젠피트가 바로  간편하게 아미노산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젠피트는 과립형태로 1포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언제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큼한 과일 맛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해준다.

남자는 ‘힘’이라는 말도 있지만, 그 힘을 견디자면 여자에게도 힘이 있어야 한다. 사람의 힘은 근육에서 나오고, 근육은 아미노산이 만든다. 젠피트엔 아미노산이 듬뿍 들어 있다. 


AM•PM 에센셜즈
대한민국 인구의 70%는 도시생활자다. 도시 생활이란 출퇴근 시간에 쫓기고, 공해에 노출돼 있으며, 직장과 인간관계에서는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삶이다. 도시 생활자의 삶은 낮 시간에는 활력을 필요로 하지만 밤에는 안정과 휴식을 통해 재충전을 도모해야 한다. 그러므로 오전에 섭취한 건강식품으로 활력과 안정을 함께 얻는다는 것은 억지스러운 면이 있다. 
 

주네스의 AM•PM에센셜즈는 이처럼 돌변하는 도시 상황에 맞춘 제품이다. AM에는 주요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으며 다양한 식물 원료들이 신체 활력을 돕는다. PM에는 낮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 몸과 마음을 함께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숙면에 도움이 되는 성분을 함유해 ‘불면 시대’에 안성맞춤이다.


리저브
감기보다 더 고치기 어려운 병이 만성피로다. 몸이 100 냥이면 눈은 90 냥이라는 데 모든 피로는 눈에서부터 느껴진다. 눈만 제대로 떠도 앞길을 훨씬 더 잘 볼 수 있다.

리저브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베리류를 잔뜩 블렌딩한 제품이다. 베리류가 눈에 좋다는 것은 상식이지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팩으로 내놓은 제품을 안다는 것은 지식이다. 더구나 인공색소, 합성 착향료, 인공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다는 사실은 고급 지식에 속한다. 리저브는 그냥 눈에만 좋은 게 아니라 몸이 좋아지는 것을 눈이 가장 먼저 느끼는 방식으로 작용한다.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석류, 체리, 알로에베라, 녹차, 멀베리, 포도, 포도씨추출물을 동결 압축방식으로 뽑아냈다는 것은 원재료의 영양소가 단 한 톨도 손상되지 않고 고스란히 들어 있다는 말이기도 하다. 몸에 좋은 약은 쓰다지만 그래서는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아 건강이 손상될 수 있다. 주네스의 ‘리저브’는 간편하고 맛도 좋아 자주 먹다보면 건강을 지키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 일은 아니라는 걸 금방 알게 된다.


피니티
현대 사회의 오염된 환경, 바람직하지 못한 식습관, 다양한 스트레스는 노화를 가중시킨다. 보다 젊은 모습과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을 지원하는 것이 주네스 제품 개발의 원칙이다. 현재까지 개발된 가장 진보된 뉴트리션 보충제인 피니티는 건강을 지원하는 주네스만의 독점 블렌드 제품이다. 비타민C와 비타민B6는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비타민E, 코엔자임Q10, 황기뿌리 등의 다양한 성분들로 삶의 활력을 도와준다.


 
권영오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