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One Team, One Dream (2018-08-24 10:20)

카야니코리아, 새로운 시작을 알리다

커크 핸슨 회장 & 장윤성 지사장 인터뷰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미국 뉴트리션 & 스킨케어 유통회사 카야니코리아(주)(지사장 장윤성)는 지난 8월 18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더케이 호텔에서 ‘2018 카야니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2,000여명의 회원이 운집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는 커크 핸슨(Kirk Hansen) 카야니 창업자 겸 회장과 장윤성 카야니코리아의 신임 지사장이 참석했으며, ‘One Team, One Dream’이라는 슬로건 하에 카야니코리아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신임 지사장 장윤성, 풍성한 소식 전해 
행사의 시작을 알린 장윤성 지사장은 회원들의 비즈니스 확장에 특화된 신규 스타터팩 출시, 카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새로운 플레르스(Fleuresse) 스타터팩 1, 2 & 벌크팩 프로모션, IT 비즈니스 툴인 카야니 프로(Kyani Pro) 가격 프로모션과 9월부터 시행되는 본사 주관 교육 프로그램인 ‘2020 비전 트레이닝’ 시행 등 다채로운 소식을 전했다. 회원들은 특히나 공격적인 비즈니스 확장에 특화된 스타터팩의 출시와 플레르스 프로모션 소식에 환호와 박수로 화답했다.
▷ 전시존

정책 발표를 통해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장윤성 지사장은 “내셔널 컨퍼런스와 같은 큰 무대에서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심도 깊은 분석으로 여러분과 카야니코리아가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왔으며, 회원 분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며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심혈을 기울인 끝에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디어를 짜냈고 미국 본사와의 공조 하에 여러분께 최대한 유익한 정책을 수립하고자 노력했다”라며 “오늘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확장과 성공의 첫 걸음이 될 것이며 나아가 카야니코리아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날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카야니는 올해 초, 2020년까지 4,000명의 신규 다이아몬드를 탄생시킨다는 ‘비전 2020’을 소개한 바 있다. 한국은 500명의 다이아몬드 탄생을 목표로 삼았다. 여러분들과 함께 전 세계가 놀랄 성과를 이룰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국에 대한 애정과 추진력을 선보인 커크 핸슨 회장
이번 컨퍼런스의 슬로건인 ‘One Team, One Dream’은 ‘하나의 팀, 하나의 꿈’이라는 뜻을 품고 있다. 행사장의 다양한 이벤트부터 무대 위 스피치까지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었다. 무대에 오른 커크 핸슨 회장은 “미국을 제외한 어떠한 국가보다 한국에 가장 많이 방문했다. 이건 본사의 직원들도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이다. 그만큼 한국에는 깊은 애정을 갖고 있다. 앞서 장윤성 지사장이 본사를 몰아붙여 여러분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했는데 맞는 말이다. 그만큼 여러 가지 화려한 뉴스를 전달해 드려 기쁘다”며, “One Team, One Dream은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자 현재 우리에게 필요한 정신이다. 뛰어난 제품과 업계 독보적 보상플랜, 그리고 새로운 리더십의 수혈까지 한국은 다시금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는 추진력을 얻은 것이다. 우리 가문은 지금까지 모든 사업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한국은 그 중에서도 최고의 성공으로 기억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커크 핸슨 회장은 행사 당일, 이미 예정되었던 카야니 프로의 프로모션을 업그레이드하는 결단력과 추진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카야니 프로 1개월 구독료는 8월 31일까지 무료, 6개월 과 12개월 구독료는 9월 30일까지 기존 대비 50%미만 가격으로 제공된다.


컨퍼런스의 하이라이트. 화려한 인정식 
내셔널 컨퍼런스의 하이라이트이자 꽃은 신규 직급자 인정식이었다. 다이아몬드와 블루 다이아몬드, 그린 다이아몬드 인정식은 각 직급마다 상징하는 색감을 품은 콘셉트로 준비됐으며 그 동안의 노고에 위로를 보내고 감사를 표하는 동시에 회원들의 동기부여를 촉구했다.
▷ 그린 다이아몬드 김형곤

신규 그린 다이아몬드 김형곤 사업가는 일상을 담은 특별 영상과 함께 “회사와 제품, 그리고 나 사이의 단단한 신뢰가 없었더라면 오늘의 이 자리는 없었을 것”이라며, “카야니를 세운 창업자 분들, 불철주야 카야니코리아의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임직원 여러분, 꾸준히 믿고 함께해준 스폰서, 파트너 분들과 함께 One Team, One Dream 정신으로 새로운 꿈을 꾸고 멋진 미래를 그리겠다”고 말했다.
▷ 비전 퍼포먼스

행사의 마지막은 지사장과 그룹장들이 함께 준비한 ‘비전 퍼포먼스’였다. 비전 퍼포먼스는 카야니코리아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6개의 단어인 열정, 도전, 꿈, 자유, 행복, 화합이 새겨진 조각을 조합, 하나의 화려한 조형물을 선보였다.


커크 핸슨(Kirk Hansen) 카야니 창업자 겸 회장 &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 인터뷰

카야니코리아 내셔널 컨퍼런스 개최에 맞춰 방한한 커크 핸스 창업자 겸 회장과 최근 새롭게 카야니코리아를 이끌게 된 장윤성 신임 지사장을 만나 새로운 카야니의 목표와 계획에 대해 들어봤다.  

 “또 다른 발전과 성공을 일구어 낼 제2막의 서장”

▷ 커크 핸슨(Kirk Hansen) 카야니 창업자 겸 회장


Q. 2년 만에 한국을 방문한 느낌은?

더 일찍 돌아오고 싶었다. 가장 먼저 느끼는 감정은 책임감이다. 한국은 카야니 글로벌 정책에 최우선 시장이며 그에 맞게 굵직한 변화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러한 변화를 ‘기억될 만한 모멘텀’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Q. 지난해 어려운 시장 여건 속에서도 카야니코리아가 선전한 비결은 무엇이라 생각하나?

제품과 보상플랜. 그 두 가지가 아닐까 싶다. 전 세계 행사에 참석하다 보면 항상 제품에 대한 놀라운 체험기와 함께 제품이 어떻게 사람들의 삶을 바꾸는 지 목격하게 된다. 탁월한 카야니의 보상플랜도 마찬가지이다. 회사의 근간인 이 두 가지야 말로 비결이라고 생각한다.


Q. 최근 선임된 장윤성 지사장을 통해 기대하는 것이 있다면?

장윤성 지사장은 20년 동안 업계의 중추와 같은 역할을 두루 경험했다. 그만큼 통찰력을 갖추었고 상황에 필요한 전략과 전술을 만들 줄 안다. 인터뷰를 볼 때에도 카야니와 한국의 현 상황에 대한 정확한 분석과 더 발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시했고 벌써 하나, 둘 현실화되고 있다. 카야니코리아의 획기적인 전환점이 되어 주길 기대하고 있다.


Q. 연 초 목표로 삼고 계획했던 것에 대한 성과와 한국을 위한 플랜이 있다면?
글로벌적 관점에서는 현재 약 65개국에 진출한 상태이며 추가적으로 인도, 인도네시아, 태국 등 복수의 지사 오픈을 준비 중이다. 또한 우리는 장기적인 플랜으로 비전 2020을 시행해왔다. 비전 2020은 2020년까지 4,000명의 다이아몬드를 탄생시키는 것이며 우리는 이 비전을 달성할 자신이 있다.

한국의 경우는 장윤성 지사장의 진두지휘하에 올해 하반기부터 화려한 변화가 시작될 것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새로운 스타터팩, 패키지의 출시가 그 시작이며 더욱 흥미진진한 변화로 이어질 것이다. 그 변화가 카야니코리아와 회원들의 성공으로 이어지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Q. 한국 회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면?

여러분의 노고에 항상 감사의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 사흘간 여러분이 보내준 따뜻한 환영에 영광스러웠고 공유해준 혜안과 아이디어에 영감을 받아갑니다. 이번 한국 방문을 결코 헛되이 하지 않을 것입니다. 카야니코리아에게 2018년 8월은 또 다른 발전과 성공을 일구어 낸 제 2막의 서장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카야니코리아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더 넓은 시각으로  성공을 바라보며 새로운 도약 이룰 것”
 

▷ 장윤성 카야니코리아 지사장


Q. 본인 소개를 간단히 한다면?
1997년 N사 창립 멤버로 업계 경력을 시작해 지난 21년 동안 영업, 마케팅, 운영 등의 업무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최근 5년간 주요 글로벌 회사에서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 총괄 부사장 등을 역임했고 지난해 7월부터 올 6월까지 M사의 지사장을 역임했다.


Q. 외부에서 알고 있던 카야니와 지사장이 된 후 알게 된 카야니의 차이점은?

“제품과 보상플랜은 강하지만 윤리강령 측면에서 다소 문제가 있는 회사”,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제품력으로 탄탄한 소비자 군단을 확보하고 있는 회사”로만 알아왔다. 하지만 지사장이 된 후 많은 리더사업자들 및 직원들과 소통을 하고 제품을 직접 섭취해 보며 각종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카야니는 현재 국내 업계에서 가장 저평가된 회사 중 하나라는 결론을 내리게 됐다. 밖에서 알아왔던 것보다 훨씬 강력한 제품들과 보상플랜, 최고 리더들의 시스템 운영 능력 등을 볼 때 지금보다 훨씬 더 성장할 수 있는 회사라는 결론을 얻었다.


Q. 10년 만에 출시됐던 신제품 스킨케어의 활성화를 위한 방안이 있다면?

실적이 좋지 않은 여러 가지 원인들에 대한 분석을 끝내고 이에 대한 대안들을 미국 본사와 활발히 협의 중이다. 실적 부진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로 꼽히는 건기식에 비해 다소 불리한 가격 및 QV/CV 등 볼륨에 대한 개선안을 제시해 본사에서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며, 지금까지 없었던 초기 사업자 리크루팅 용의 매력적인 스타터 팩 2종, 동일한 제품으로 구성되는 벌크팩 5종 의 프로모션을 금일 공개했다. 리크루팅이 스킨케어 스타터팩들로 확산되고 전반적인 가격 및 볼륨 개선이 계획대로 이루어지면 스킨케어 제품이 크게 활성화되리라 생각한다.


Q. 2년 연속 답보상태인 국내 시장에서 카야니코리아를 성장시키기 위한 계획이 있다면?

제일 중요한 것은 모든 사업자들이 “카야니코리아의 성공”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보고 전진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내 그룹, 내 파트너의 성공만을 바라기보다는 보다 넓은 시각으로 회사 전체의 성공이 곧 나의 성공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사랑, 존중을 통해 희망을 전달하는 카야니 만의 새로운 문화를 창출할 수 있다면 회사는 분명히 제2의 도약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Q. 마지막으로 카야니코리아 회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사랑하는 비즈니스 파트너 여러분, 카야니의 사명은 전 세계 많은 이들에게 웰니스와 기회를 통해 ‘희망’을 전하는 것입니다. 이는 상호 존중과 애정에 기반을 둔 카야니 만의 독특한 문화를 생활화할 수 있을 때 가능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문화가 만들어 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비즈니스파트너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열정과 자부심을 가지고 타인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