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수학교육 플랫폼 ‘노리’ 인수 (2018-08-10 16:38)

고객중심의 서비스 체계 강화를 위한 협력

()대교(대표이사 박수완)는 본격적인 에듀테크 서비스 추진을 위해 글로벌 인공지능 수학교육 플랫폼 회사 노리(KnowRe)’를 인수했다고 810일 밝혔다.


대교는 이번 인수합병에 앞서 지난 2013년 노리와 스마트 수학교육 콘텐츠 공급에 대한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 에듀테크 시장의 노하우를 쌓아왔다. 또 학습자 스스로 문제해결 능력을 기르는 알고리즘을 활용한 스마트 러닝 콘텐츠 개발에 협력했다.


노리는 2012년 설립된 수학 스마트러닝 솔루션 개발 및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교육회사로, 딥러닝 수학교육 기술 플랫폼을 활용해, 학습능력을 진단하고 개인별 맞춤형 교육과정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대 미국 200여 개 학교의 공교육 현장에서 노리의 교육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특히, 노리는 지난 2014년 미국의 비즈니스 매거진 패스트컴퍼니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교육회사 Top 10’에 선정됐다. 2016년에는 전미출판협회에서 선정한 수학 보조교재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대교 박수완 대표이사는 이번 인수합병은 스마트러닝 고도화를 통한 고객 중심의 차별적이며 독보적인 서비스 체계를 강화하고자 이루어지게 됐다대교의 교육 콘텐츠, 서비스, 전문화된 채널 등 교육 플랫폼에 노리의 스마트러닝 솔루션 개발 역량을 더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시장을 주도하고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글로벌 교육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노리의 김용재 공동대표는 이번 인수를 통해 양사 모두 전략적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게 됐다대교의 지원과 교육분야의 전문성을 통해 노리의 기술과 제품을 전 세계 많은 학생들에게 빠르게 선보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교와 노리가 함께 선보인 써밋수학은 인공지능을 활용해 학습자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하도록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개인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수학제품이다. 현재 회원 수는 2017년 하반기 대비 약 300% 이상 증가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