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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야쿠르트, 소포장제품 확대 (2018-08-10)

돌 바나나·하루과일 등 낱개 포장 무료배송

종합식품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대표 김병진)1인 가구 증가에 맞춰 소포장제품 사업을 확대한다고 89일 밝혔다.


지난해 잇츠온브랜드로 간편식 시장에 진출한 한국야쿠르트는 낱개 포장한 (Dole) 바나나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1인 가구나 바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제품으로 낱개 포장 1개도 무료로 배송해, 소비자가 부담 없이 제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오는 831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로 1,000원에 판매해 한국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www.hyfresh.co.kr)를 통해 구입가능하다.


이 외에도 한국야쿠르트는 소포장 컵 과일 제품 하루과일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루과일은 사과와 방울토마토를 컵 형태의 포장용기에 담은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건강하게 과일을 즐길 수 있으며, 현재 일 평균 2,000개 이상씩 꾸준히 팔렸다. 올해 8월에는 사과와 포도를 함께 담은 제품도 출시한다.


한국야쿠르트는 방울토마토, 사과, 바나나 등 소포장 과일 제품뿐만 아니라 샐러드, , 디저트 등 1인 가구 수요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전국 13,000여 명의 야쿠르트 아줌마로 대변되는 독자적인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 김동주 마케팅 이사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시장의 변화에 맞춰 다양한 소포장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무료배송 서비스를 기반으로 보다 신선하고 보다 건강한 제품을 매일 고객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민소아 인턴 기자yesii147@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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