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솔교육, SK 브로드밴드와 MOU 체결 (2018-08-10 14:37)

‘살아있는 동화’ 론칭 및 디지털 사업 본격화

()한솔교육(대표 변재용)SK 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와 지난 727일 서울 마포구 한솔교육 본사에서 디지털 서비스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솔교육과 SK 브로드밴드는 양사의 콘텐츠와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며 치열한 키즈 콘텐츠 플랫폼 시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바탕으로 양사는 고객참여형 VOD 서비스인 살아있는 동화를 론칭한다.


살아있는 동화는 아이의 얼굴, 목소리, 그림으로 나만의 TV 동화책을 만드는 북 서비스로 읽어주고, 보여주기만 하던 기존 TV 동화와는 차별화시킨다는 전략이다.


살아있는 동화3~7세 유아를 대상으로 아이와 부모, 친구들을 동화 속 주인공으로 등장시켜 역할놀이를 하며, 동화에 더 몰입하고 공감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아이가 그린 그림을 동화 속 장면으로 등장시켜 흥미를 끌어내고 창의력을 키워준다. 동화를 따라 읽거나 응용하여 말하며 언어 감각을 키울 수 있고, 단순히 책을 보는 것에서 벗어나 직접 그리고 말하며 놀이하듯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살아있는 동화는 한솔교육 전집은 물론 다양한 출판사의 베스트셀러 등 250여 편의 고품질 TV 동화를 제공한다. 유치원 누리과정에도 연계해 유아교육 전문가가 추천하는 월별 독서달력을 제공하며, 아이의 발달단계와 생활에 맞는 콘텐츠를 선택하는데 도와준다.


한편, 한솔교육은 한솔콘텐츠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살아있는 동화론칭 이후 신기한 라이브러리, 프렌즈몬, 신기한나라TV, 카카오키즈 등 자체 재널을 통해 북클럽으로 연계하며 플랫폼 사업 확장에도 나설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