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웰스, ‘아이러브팜 건강 캠페인’ (2018-08-10 11:51)

웰스팜 친환경 채소를 활용한 프로그램 진행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교원웰스는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을 알려주는 아이러브팜 ‘(IFarm)’ 건강 캠페인을 오는 97일까지 서울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개최한다. 이와 함께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아이러브팜 건강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교원웰스의 식물재배기 웰스팜에서 키운 친환경 채소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채소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고, 건강하고 맛있는 채소 먹기 등을 통해 균형 잡힌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먼저 평소 자신의 식습관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채소 섭취량이나 즐겨먹는 음식 등을 통해, 음식 편중이나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고 있는지 알아본다.


또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채소의 기능과 영양소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즐겁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식물재배기 웰스팜에서 직접 채소를 관찰하며, 채소와 친해지는 시간을 갖고, 채소를 이용한 창의 요리를 만들고 맛보는 체험 활동도 준비됐다.


이뿐만 아니라 교원웰스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교원그룹에서 진행해 오고 있는 바른인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는 교원웰스가 동참해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활동을 진행한다.


교원웰스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웰스팜 채소를 활용한 오감탐구 및 요리교실 체험 활동을 펼치며, 채소를 주제로 한 손인형극과 건강한 채식습관을 알려주는 노래와 율동을 함께 배우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 외에도 아이들의 꾸준히 건강한 채소를 먹을 수 있도록 지역아동센터 내 웰스팜을 무상설치, 채소모종을 지원한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어린시절 식생활이 성인까지 이어짐에 따라 유아동 때부터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직접 채소 요리를 만드는 등 체험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쉽고 재밌게 채소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로, 채소를 싫어하는 아이들이 채소에 대한 거부감을 해소하고, 채소요리를 맛있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웰스는 서울 잠실에 위치한 키자니아에서 아이러브팜 건강 캠페인 체험존을 열고, ·아동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펼치며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매 시간마다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