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심충만 리얼탐방 | 파시글로벌코리아주식회사 (2018-08-10 11:12)

모던함과 자연이 어우러진 파시글로벌

‘새롭다’는 것은 늘 신선함, 생생함, 그리고 기대감을 전해준다. 집도 헌집보다 새집이 좋듯이, 업계에서도 새로운 업체가 등장하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찾아가듯이 이번 사심충만 리얼탐방도 지난 7월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8월 6일부터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 새로운 기업 파시글로벌코리아주식회사(대표이사 정지원, 이하 파시글로벌)를 찾아가봤다. 


파시글로벌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코스타 메사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한국 지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해 있다. 파시글로벌은 임직원 사무공간과 비즈니스센터가 테헤란로를 사이에 두고 마주하고 있다. 파시글로벌이 원했던 공간의 빌딩을 찾지 못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한다. 그래도 길 하나만 건너면 닿을 거리에 있어 직원들의 업무상 크게 불편함은 없어 보인다. 



파시글로벌의 비즈니스센터는 지하철 2호선 역삼역 4번 출구 바로 옆에 있는 고운빌딩 4층에 자리하고 있다. 지하철역 출구 바로 옆이고 빌딩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도 있어 대중교통으로 접근하기 매우 편리하다. 


엘리베이터를 통해 4층에 올라서면 바로 왼쪽에 우거진 나뭇잎 속에 큼지막한 파시글로벌의 로고가 먼저 방문객을 맞이한다. 짧은 복도를 따라 걸으면 우드로 된 벽면에 가로로 긴 오픈형 액자가 있으며, 액자 속에는 파시글로벌의 로고와 대표 제품이 예쁘게 디스플레이 되어 있다.


▷ 나무 액자에 전시되어 있는 화장품, 그리고 로고가 비즈니스 센터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센터 입구를 들어서면 왼쪽에는 복도의 것과 유사하게 로고와 제품이 디스플레이되어 있고 그 옆에는 대형 TV를 통해 회사와 제품에 대한 소개가 상영되고 있다. 입구에서 정면을 바라보면 큰 유리케이스 안에 파시글로벌의 데일리케어 제품과 화장품이 전시되어 있으며, 그 옆으로 허리 높이의 대형 탁자에는 각종 서식류가 비치되어 있다. 탁자 뒤로는 회원들의 사업 편의를 위한 컴퓨터가 비치되어 있으며, 가장 안쪽에 제품 구매 및 픽업을 할 수 있는 인포데스크가 자리하고 있다.


비즈니스센터 입구에서 바로 오른쪽은 넓게 형성된 홀이 있는데 공간 활용이 매우 참신했다. 우선 창가 쪽에는 길게 테이블이 놓여있고 그 앞으로 연두색의 소파가 있으며, 또 소파 앞에는 직사각형의 탁자와 의자가 놓여 있다. 이들 탁자와 나란히 홀 가운데에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탁자와 파티션으로 구분된 미팅 테이블이 있다.

▷ 전 제품이 대형 유리 전시관 속에서 고급 스런 이미지를 뽐내고 있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테이블 양쪽 끝에는 화장품을 체험하기 전 세안을 할 수 있는 세면대가 있으며, 세면대가 고급 호텔에서나 볼법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다. 제품 체험 테이블 옆으로는 원탁테이블과 의자가 비치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게 되어 있다. 


그리고 원탁테이블 옆에 파시글로벌의 전 제품이 카테고리별로 전시장에 전시되어 있다. 아직 건강기능식품 부문이 비어 있으나 곧 출시될 예정이기에 금방 채워질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으로 인포데스크 옆에는 세미나룸이 있으며, 약 100명이 함께할 수 있다. 


파시글로벌의 비즈니스센터는 도심 속의 자연을 내부 인테리어를 통해 잘 표현했다. 창가의 블라인드도 나무로 되어 있으며, 곳곳에 연두색과 매치가 잘 되어 있었다.

▷ 100명의 인원이 사용할 수 있는 세미나룸


또, 순백의 하얀 테이블과 의자 등도 순수하고 깨끗함을 대변해 주었다. 비즈니스센터에서 가장 신선하게 다가왔던 점은 콘센트였다.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비롯해 스마트기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충전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곳곳에 콘센트가 있었다. 심지어는 창가 앞 소파에도 사이사이에 있다는 점이 놀라웠다. 


한편, 파시글로벌은 오는 11월 중순 그랜드오프닝과 12월 초 해외 리더십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제 막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한 파시글로벌이 앞으로 어떤 선전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